해비치, ‘여름 패키지’ 2종 출시…8월까지 운영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8월31일까지 ‘여름 패키지 2종’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선라이즈 모멘트 패키지는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지닌 레스토랑 ‘이디’에서 화덕 피자 및 탄산음료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모래 놀이 세트 1개도 제공한다.
가족들과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혜택도 더했다. 체크인 당일에는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 티 세트를 제공한다.
선셋 모멘트 패키지는 제주의 경관을 품은 호텔 수페리어 객실과 바99에서 선셋 호라이즌 칵테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칵테일은 푸른 바다 위로 해가 지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알록달록한 색감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공통 혜택으로는 바다 경관이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식음료 업장 및 스파 아라 이용 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2박을 투숙하면 제주산 애플망고 음료 2잔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오는 7월 17일까지 투숙 시에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의 자외선 차단 및 프라이머, 파우더 효과가 담긴 ‘에어핏 선스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선라이즈 모멘트 패키지가 29만 7400원부터, 선셋 모멘트 패키지가 23만 7000원부터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선 이후 1300조 빚폭탄" 충격 전망…'빨간불' 켜졌다
- "지귀연 '윤석열 구속 취소'에 충격받아 제보"...사진 공개 배경
- "세 번 속이면 공범"...홍준표, '넥타이 색깔' 바꿨지만
- 6살에 '황산' 부은 그 놈, 기어서 도망친 아이 [그해 오늘]
- ‘강남권 재건축 알짜’ 22억 오를 동안 1억 ‘뚝’…희비 갈렸다
- 편식하는 5살 아이 식판으로 짓누른 보육교사…법원 '선처' 이유는
- 음주운전 자숙 리지, 4년 만에 활동 복귀…"오랜 시간 스스로 자책"[전문]
- '손흥민 협박녀' 신상 털더니 엉뚱한 여성 잡았다..."법적 대응"
- 신성우 "16세 연하 아내=서열 1위…아들, 상위 0.1% 영재" (4인용식탁)
- '43억 횡령' 황정음, '솔로라서' 편집된다 "VCR 無…MC 멘트 최소화"[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