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여름 패키지’ 2종 출시…8월까지 운영

김정유 2025. 5. 20. 09:0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8월31일까지 ‘여름 패키지 2종’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여름 패키지 2종은 유아 동반객을 위한 ‘선라이즈 모멘트’와 커플을 위한 ‘선셋 모멘트’ 등이다.

선라이즈 모멘트 패키지는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지닌 레스토랑 ‘이디’에서 화덕 피자 및 탄산음료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모래 놀이 세트 1개도 제공한다.

가족들과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혜택도 더했다. 체크인 당일에는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 티 세트를 제공한다.

선셋 모멘트 패키지는 제주의 경관을 품은 호텔 수페리어 객실과 바99에서 선셋 호라이즌 칵테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칵테일은 푸른 바다 위로 해가 지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알록달록한 색감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공통 혜택으로는 바다 경관이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식음료 업장 및 스파 아라 이용 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2박을 투숙하면 제주산 애플망고 음료 2잔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오는 7월 17일까지 투숙 시에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의 자외선 차단 및 프라이머, 파우더 효과가 담긴 ‘에어핏 선스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선라이즈 모멘트 패키지가 29만 7400원부터, 선셋 모멘트 패키지가 23만 7000원부터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