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산불 피해지역 위한 '헬로, 지구! 숲 지킴이' 진행
이주영 수습 기자 2025. 5. 20. 09:07
경북 의성군에 묘목 300여 그루 식재 예정
산불 이재민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서울=뉴시스] LG헬로비전이 지난 4월 산불 피해를 입은 경북 지역을 위해 '헬로, 지구! 숲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산불 이재민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서울=뉴시스] LG헬로비전이 지난 4월 산불 피해를 입은 경북 지역을 위해 '헬로, 지구! 숲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20/newsis/20250520090705613eqth.jpg)
[서울=뉴시스]이주영 수습 기자 = LG헬로비전이 지난 4월 산불 피해를 입은 경북 지역을 위해 '헬로, 지구! 숲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300여 그루가 경북 내 산불 피해지역에 식재될 예정이다. 환경실천연합회와 함께 해피빈을 통한 산림 회복 기부금을 모금하고 있으며, 네티즌 모금액에 LG헬로비전 기부를 더해 전달할 계획이라고 한다.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봉사활동도 진행됐다. 임직원들은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의성군 단촌면을 찾아 이재민 250여 명을 위해 장어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 제공했다고 LG헬로비전은 전했다.
노성래 LG헬로비전 대외협력/ESG 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대형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산림 복구를 위해 준비했다"며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과 시민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산불 피해 지역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영상 비하인드…"친해질 기회 없었다"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문희준·소율, '혈소판 감소증' 아들 치료 근황 전했다
- 아이들 미연, 용산 주상복합 50억에 매수…"전액 현금"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떠나 보내…"언젠가 다시 만나자"
- 임성근, '과거 논란' 한 달 만의 복귀에 누리꾼 갑론을박
- '환승연애' 첫 부부 탄생…이주휘♥고민영 12월 결혼 발표
- 전현무 먹으면 끝? '유행 절단기'와 맞붙은 두쫀쿠
- "Z세대, 성관계 관심 없어"…대신 선택한 '이것', 의외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