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폴라 토핑 방향제’ 출시

양대근 2025. 5. 20. 08:3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스원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방향제 브랜드 ‘폴라’가 내 입맛대로 토핑을 추가하듯 내 취항대로 꾸미는 신개념 차량용 방향제 ‘폴라 토핑 방향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폴라 토핑 방향제’는 시각적인 재미를 더한 입체 토핑 파츠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토핑 파츠를 더해 차량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그날의 기분이나 분위기에 따라 손쉽게 교체해 나만의 커스텀 방향제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토핑 파츠와도 폭넓게 호환되어 꾸미는 재미가 더해진다.

장착 방법 또한 간편하다. 차량 송풍구에 클립 방식으로 고정하면, 에어컨이나 히터 바람을 통해 기분 좋은 향기가 차량 가득 퍼진다. 시원하고 매력적인 쿨 아쿠아 향과 상큼하고 기분 좋은 자몽 향의 2가지로 구성되었으며, 불스원의 엄격한 기준과 명품 향수 브랜드에 향료를 공급하는 유럽 향료회사와의 협업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향기를 자랑한다.

또한 24년간 쌓아 온 불스원의 독자적인 특허 기술이 적용된 멤브레인 필름을 통해 균일하고 풍성한 발향을 누액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리필제품과도 자유롭게 호환되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폴라 백지현 브랜드매니저는 “폴라 토핑 방향제는 단순한 차량용 방향제를 넘어 브랜드 폴라의 톡톡 튀는 프레쉬한 감성을 담은 커스텀 방향제”라며 “특히 내가 가진 파츠를 사용해 자유롭게 나만의 방향제를 만드는 재미와 프리미엄 향기까지 동시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