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심현섭에 소개팅 5번 주선, 전부 실패"('조선의 사랑꾼') [텔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정보석이 과거 심현섭에게 소개팅을 5번 해줬다고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방송인 심현섭과 신부 정영림이 백년가약을 맺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준형, 정보석 등도 하객으로 발걸음해 심현섭의 결혼을 축하했다.
특히 정보석은 "그동안 심현섭에게 소개팅을 5번을 해줬는데 전부 실패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조선의 사랑꾼' 정보석이 과거 심현섭에게 소개팅을 5번 해줬다고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방송인 심현섭과 신부 정영림이 백년가약을 맺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예식에는 약 1400명의 하객이 참석해 그야말로 '초호화 결혼식'을 자랑했다. 이병헌·이민정 부부, 최양락·팽현숙 부부, 가수 김태원, 배우 심은하 등 유명인들이 보낸 화환이 빼곡하게 들어섰다. 심은하는 심현섭과의 전화 통화에서 "부인 되실 분이 참 좋은 분이라고 들었다. 준비하느라 고생 많으셨다. 축하드린다. 다음에 밥 한 끼 하자"고 말했다.
박준형, 정보석 등도 하객으로 발걸음해 심현섭의 결혼을 축하했다. 특히 정보석은 "그동안 심현섭에게 소개팅을 5번을 해줬는데 전부 실패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용식은 만삭의 딸 이수민과 함께 결혼식을 찾아 의리를 빛냈다. 이수민은 "2세의 기운을 드리겠다"고 말했고, 이용식은 "아기 낳으면 아기 침대는 내가 책임지겠다"고 호언장담했다.
신부 정영림의 아버지는 신부대기실에서 막내딸 정영림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아무래도 막내다 보니 더 섭섭한 부분이 있다"면서도 "고맙다. 앞으로 둘이 마음 잘 맞으며 살길 바란다"고 축하를 건넸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임신했다" 협박한 20대 여성 고소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수천만원 사기 혐의로 피소
- '조사 웃다 끝났다'던 지드래곤, 마약 누명 첫 심경 "당당해" [ST이슈]
- "허위사실" 김수현 소속사, 가세연 강력 법적 대응…원빈도 선긋기 [종합]
- '방송 활동 중단 선언' 백종원, 사과 영상 댓글창 막았다
- '스맨파' 영제이, 미성년자 교제 의혹 해명→13살 연하 연인과 2월 결혼
- 방탄소년단 뷔·지민·정국, 30세 이하 주식부호 28위…하이브 주식 214억 [ST이슈]
- '외국인 집단 성폭행'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 6개월 확정
- '미스트롯4' 이세영 "눈 2번·코 1번·교정 중" 쿨한 성형 고백 [TV캡처]
- 신민아·김우빈, 너무나 눈부신 결혼식 현장…본식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