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 올리브오일+레몬`을 한 병에… 라티브, 지중해 루틴 담은 `올리브레몬샷` 출시


㈜네이키드베지터블스의 프리미엄 클렌즈주스 브랜드 라티브가 셀럽들의 공복 건강 루틴으로 주목받은 '올리브오일+레몬' 조합을 간편하게 담은 신제품 '올리브레몬샷'을 출시했다. 지난 5월 5일 첫 선을 보인 이 제품은 사전 예약 수량 물량이 빠르게 매진되며, 정식 판매 전부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지중해식 식단의 핵심이자 전 세계적으로 저속노화와 균형 잡힌 식습관의 상징으로 통한다. 최근에는 가수 박진영, 배우 하지원 등 셀럽들이 공복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섞어 마시는 루틴을 소개하면서, SNS에서도 해당 루틴을 실천한 후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라티브는 이러한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산도 0.18%의 최상급 피쿠알 품종 올리브오일과 신선한 레몬, 사과 등을 배합한 '올리브레몬샷'을 개발했다. 기존의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도, 하루 한 병만으로 아침 루틴을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제품은 올리브오일을 공기와 빛으로부터 보호하는 캡슐형 포장을 적용해 산패 우려를 줄이고, 레몬, 천연 미네랄, 올리브잎추출물을 블렌딩한 레몬수와 함께 섭취하도록 구성해 폴리페놀 등의 흡수력까지 고려한 섬세한 설계가 강점이다.
라티브는 'ABC주스', 'CCA주스', '레몬진저샷' 등 원물 그대로의 건강한 성분을 담아낸 클렌즈 주스로 이미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첫 번째 샷주스 제품이었던 '레몬진저샷'은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20분 만에 완판된 바 있으며, 이번 '올리브레몬샷' 역시 그 뒤를 잇는 데일리 루틴형 샷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티브 관계자는 "건강은 특별한 날이 아니라, 매일의 루틴에서 온다는 철학 아래, 누구나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을 고민해왔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지속 가능한 웰니스 루틴을 실현할 수 있는 해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티브 '올리브레몬샷'은 오는 5월 23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날 예정이며, 6월 2일에는 CJ온스타일 '동가게' 방송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정용석기자 kudlj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자기 튀어나와 차량에 팔 슬쩍…합의금 1000만원 뜯어낸 50대
- SPC계열 제빵공장서 또 여성 근로자 사망사고
- 이용기 대전시의원 차량에서 숨진 채 발견…등산로 근처서
- "세상에 사람 더 많아져선 안 돼"…미국 난임 클리닉서 자폭 테러
- "86이 뭐길래"…`대통령 암살선동` 의혹에 뒤집어진 미국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