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5성급 호텔서 '초호화 돌잔치' 포착…하정우까지 다 모였네 [RE:스타]


[TV리포트=유재희 기자] 배우 황보라가 아들 우인 군의 첫 돌을 성대하게 기념했다.
지난 18일 황보라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5성급 호텔에서 열린 아들의 돌잔치 현장을 공개했다.
현장에는 화려한 꽃장식과 포토존이 마련돼 있었다. 테이블 위에는 황보라와 남편 차현우의 가족 사진이 놓여 있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날 돌잔치에는 배우 하정우가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하정우는 황보라 남편 차현우 친형으로 황보라에게는 '아주버님'이기도 하다. 하정우는 돌잔치 현장에서 직접 자리를 함께하며 조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왕뚜껑 CF에서 귀엽고 독특한 매력으로 '뚜껑걸'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이후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지난 2022년 11월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 아들이자 하정우 동생으로 알려진 차현우(김영훈)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무려 10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알려졌다. 김영훈은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로 활동 중이다.
결혼을 앞두고 황보라는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시험관 시술을 준비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당시 그는 "마흔이 되어 아이를 생각하며 병원을 찾았는데, 결과가 너무 좋지 않아서 속상해서 울었다"며 당시의 심정을 털어놨다. 또한 "(시험관 시술을 하려면) 혼인신고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네 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한 황보라는 지난해 5월 첫 아들을 품에 안으며 엄마가 됐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황보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놓치면 평생 후회할 5월 개봉작…"극장에 남는 자리 없을 수도 있다"
- 넷플릭스 최초 '서울' 배경 영화 등장…봉준호 감독조차 반했다
- 6년 전에 개봉했는데…갑자기 넷플릭스 TOP5에 진입한 한국 영화
- 시즌1도 미쳤는데…초호화 캐스팅+시즌2로 돌아온다는 한국 드라마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尹 파면 직후 느닷없는 역주행…'평점 8.57' 찍고 반응 터진 한국 영화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평점은 6점대인데…국내 OTT 랭킹 3위 오르며 '역주행' 중인 한국 영화
- 극장에선 9만 명 간신히 넘겼는데…넷플릭스에서 빠르게 '역주행' 중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