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디움 채운' 트와이스, 7월 정규 4집 발매

정하은 기자 2025. 5. 19. 07: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가 7월 정규 4집을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7월 트와이스의 네 번째 정규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홉 멤버는 검정색의 맥시 롱 헤어 스타일링과 '포어(FOUR)'이라는 문구가 적힌 스커트를 시밀러룩으로 완성했다. 이들은 2021년 11월 '포뮬러 오브 러브: O+T=〈3(Formula of Love: O+T=〈3)'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새 정규 앨범을 선보이고 반가운 컴백 활동에 나선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총 150만 관중을 동원한 전 세계 27개 지역 51회 규모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성료하고, 올해 4월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세계적 밴드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콜드플레이 '뮤직오브 더 스피어스 월드투어'(Coldplay 'Music Of The Spheres World Tour')'의 전 회차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하는 등 '스타디움 아티스트'로서 맹활약했다.

기세를 몰아 트와이스는 7월 정규 4집을 발매하고 현지시간 기준 8월 2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의 헤드라이너로 무대를 장식한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