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사돈총각이 ♥정준원, 같이 살고 사귀어” 비밀연애 고백 (언슬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윤정이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에게 연애를 고백했다.
5월 1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12회(마지막회/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극본 김송희/연출 이민수)에서 오이영(고윤정 분)은 표남경(신시아 분), 엄재일(강유석 분), 김사비(한예지 분)에게 연애를 고백했다.
표남경, 엄재일, 김사비가 구도원(정준원 분)과 오이영의 비밀연애를 알았다.
하지만 이후 김사비는 류재휘(이창훈 분) 교수에게 구도원과 오이영의 연애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고윤정이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에게 연애를 고백했다.
5월 1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12회(마지막회/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극본 김송희/연출 이민수)에서 오이영(고윤정 분)은 표남경(신시아 분), 엄재일(강유석 분), 김사비(한예지 분)에게 연애를 고백했다.
표남경, 엄재일, 김사비가 구도원(정준원 분)과 오이영의 비밀연애를 알았다. 오이영은 술자리에서 추궁을 당하자 “있잖아. 같이 사는 사돈총각이 구도원인데 나랑 사귀어. 됐냐?”라고 구도원과 연애를 고백했다.
엄재일은 “대박. 내가 봤다니까. 나는 비밀 지켰다”고 말했고 표남경은 “언제부터 사귄 거야? 누가 먼저 좋아했어?”라고 질문했다. 김사비는 “집에서도 알아? 겹사돈 되는 거야?”라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에 오이영은 “관심들 끄고 병원에 비밀로 해 달라”고 부탁했다. 표남경은 “소문나면 피곤하니까”라고 이해했고 김사비는 “난 말할 데도 없다”고 했다. 엄재일은 “섭섭하다. 우리에게는 말했어야지”라고 말했고 오이영이 “그건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이후 김사비는 류재휘(이창훈 분) 교수에게 구도원과 오이영의 연애를 말했다. 표남경은 간호사들 사이 이미 오이영과 구도원의 연애가 기정사실임을 알았다. 엄재일도 함동호(김이준 분)와 대화하다가 함동호가 이미 오이영과 구도원의 연애를 알고 있자 놀랐다. (사진=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칸 “노출 금지”랬는데‥中 배우, 상반신 시스루 입었다가 레드카펫 쫓겨나
- 문채원, 김원훈 중요 부위에 발을 “성별 바꾸면 성희롱” 수위 지적 목소리↑[TV와치]
- “고윤정♥정준원, 사돈인데 같이 살고 사귄다고?” 3인방 충격 (언슬전)[어제TV]
- 전현무 눈밑 지방 재배치 전후 비교샷 공개, 화사해진 얼굴로 “만족도 높아”(전참시)
- 지드래곤, ♥이주연 6번째 열애설+재결합 침묵 속 “결혼 마음 있다”(할명수)
- 故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청청 패션으로 남편과 데이트…남다른 비율
- 고소영 “♥장동건과 맞는 것 하나도 없어, 맨날 술로 싸운다”(바로 그 고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