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20기 정숙, 스페인 한인민박서 도난 사고 당해.. "700만원 상당 물품 털려"
이혜미 2025. 5. 18. 21:39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나는 솔로' 20기 정숙이 스페인 한인민박에서 도난 사고를 당했다.
18일 정숙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그동안 16개국 41개 도시를 여행했는데 가장 좋아하는 도시 TOP3 안에 항상 들어갔던 바르셀로나. 이번에 완전 정 떼고 왔다"면서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어제 라방에서 말했듯 7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도난당했기 때문이다. 차라리 소매치기를 당할 걸"이라며 도난 사고로 인한 피해를 전했다.
이어 "얼마나 좋은 일이 생기려고 이렇게 큰 액땜을 하는 건지. 너무 아끼던 물건들이라 마음이 아프다. 힘들게 번 돈으로 고심해서 샀던 추억이 가득한 아이들인데"라며 속상함을 표하곤 "두고 보자, 도둑. 난 기회 줬다"면서 대응을 예고했다.
정숙은 또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조심하시길"이라고 당부하며 해당 사고가 한인민박에서 발생했음을 알렸다.
한편 정숙은 '나는 솔로' 20기 멤버로 주목 받았다. 당시 정숙은 같은 기수 영호와 실제 커플로 발전했으나 결혼식을 앞두고 파혼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정숙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리포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놓치면 평생 후회할 5월 개봉작…"극장에 남는 자리 없을 수도 있다"
- 넷플릭스 최초 '서울' 배경 영화 등장…봉준호 감독조차 반했다
- 6년 전에 개봉했는데…갑자기 넷플릭스 TOP5에 진입한 한국 영화
- 시즌1도 미쳤는데…초호화 캐스팅+시즌2로 돌아온다는 한국 드라마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尹 파면 직후 느닷없는 역주행…'평점 8.57' 찍고 반응 터진 한국 영화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평점은 6점대인데…국내 OTT 랭킹 3위 오르며 '역주행' 중인 한국 영화
- 극장에선 9만 명 간신히 넘겼는데…넷플릭스에서 빠르게 '역주행' 중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