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 표출 엔하이픈, 미니 6집 격정 콘셉트

조연경 기자 2025. 5. 18. 1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본격적으로 욕망을 표출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8일 자정 팀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DESIRE : UNLEASH'의 두 번째 콘셉트 'YOU' 버전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MAKE' 버전이 한층 깊어진 너에 대한 욕망을 스스로 억압하는 모습이었다면, 'YOU' 버전에는 잠재된 욕망을 참지 못하고 드러냄과 동시에 감정적으로 날카로워지고 격해지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화려한 패턴이 믹스매치된 스타일링에 열망으로 가득 찬 표정과 역동적인 포즈로 격정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시네마틱한 톤과 동양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스산한 공간은 엔하이픈의 차가운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특히 사슴 뿔, 깨진 거울 등 공포스러움을 자아내는 소품을 적재적소에 활용한 연출도 'YOU' 버전에 내포된 스토리에 힘을 더했다.

엔하이픈은 콘셉트 포토에 앞서 콘셉트 필름을 게재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들은 엔틱한 목조 건물에서 초조한 듯 손톱을 깨물고 날 선 눈빛을 발산하는 등 각자의 방법으로 격앙된 속마음을 전달해 몰입감을 높였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19일 'MIN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빌리프랩은 “소유욕이 욕망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MAKE', 'YOU', 'MINE' 버전으로 풀어냈다. 그동안 엔하이픈이 선보인 다양한 콘셉트 중 가장 강렬하고 파격적인 비주얼을 담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엔하이픈의 미니 6집 'DESIRE : UNLEASH'는 내달 5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