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역사상 최초 10연승 가왕 탄생하나, 손태진 정체 확신한 주인공 누구


[뉴스엔 하지원 기자]
'복면가왕'에서‘우리 동네 음악대장’ 하현우, ‘희로애락도 락이다’ 터치드 윤민의 기록을 넘어 사상 최초 10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꽃보다 향수’의 무대가 공개된다.
5월 1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245대 가왕 자리의 주인공을 놓고 가왕 ‘꽃보다 향수’와 도전자 복면 가수가 불꽃 튀는 황금 가면 쟁탈전을 펼친다. 가왕전 무대가 끝나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대결에 판정단 석의 열기가 쉽사리 가라앉지 않았다. 이어 판정단의 의견이 ‘가왕 꽃보다 향수의 10연승 성공’과 ‘새로운 가왕의 탄생’을 두고 팽팽하게 대립했다. 과연 역사상 ‘첫 10연승 가왕의 탄생’과 ‘신흥 가왕의 탄생’ 가운데 왕좌에 앉을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장르를 뛰어넘는 가창력으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와 에서 우승을 차지한 ‘우승 컬렉터’ 가수 손태진이 정체를 확신한 복면 가수가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가 솔로곡 무대를 마치자 녹화장을 가득 채우는 고급스러운 음색에 환호가 이어졌다. 이어 손태진은 복면 가수의 정체를 확신하며 디테일하게 추리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또한, 역사상 최초의 10연승 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가왕 ‘꽃보다 향수’의 강력한 적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수준급 가창력에 녹화장이 술렁였다. 이에 유영석이 “오늘 이분의 승리에 과감히 투자하겠다”고 말하며 한 복면 가수의 실력을 인정하며 적극적으로 지지해 눈길을 끌었다.
역대 최초 10연승 가왕에 도전하는 가왕 ‘꽃보다 향수’의 가왕 방어전 무대는 18일 오후 5시 2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칸 “노출 금지”랬는데‥中 배우, 상반신 시스루 입었다가 레드카펫 쫓겨나
- 문채원, 김원훈 중요 부위에 발을 “성별 바꾸면 성희롱” 수위 지적 목소리↑[TV와치]
- ‘언슬전’ 고윤정, 선배 물어뜯은 과거사→사돈과 동거 연애까지 몽땅 들통 (종합)
- 전현무 눈밑 지방 재배치 전후 비교샷 공개, 화사해진 얼굴로 “만족도 높아”(전참시)
- 지드래곤, ♥이주연 6번째 열애설+재결합 침묵 속 “결혼 마음 있다”(할명수)
- 故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청청 패션으로 남편과 데이트…남다른 비율
- 고소영 “♥장동건과 맞는 것 하나도 없어, 맨날 술로 싸운다”(바로 그 고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