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슬전’ 하이보이즈 강유석, TXT 수빈·연준과 ‘엠카’ 출격…청량美 절정
'언슬전' 아이돌 그룹 하이보이즈가 '엠카'에 출격한다.

배우 강유석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연준은 오는 2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에그이즈커밍)의 OST '그날이 오면' 무대를 꾸민다.
엄제이(UMJAY), 탑키(TOPKEY), 디아이(D.I), 리호(LEEHO), 밀리언(MILLION), 준희(JUNHEE), 성탄(SUNGTAN) 7명 멤버로 구성된 하이보이즈는, 엄제이·탑키·디아이 3인의 메인보컬을 주축으로 2011년 데뷔하였던 보이 그룹이다.
이들의 데뷔곡 '그날이 오면'은 사랑에 빠진 청춘들의 이야기를 경쾌한 기타 리프 위에 담아낸 곡으로, 극 중 아이돌 그룹인 하이보이즈 출신의 엄재일(강유석 분)이 과거 발매한 히트곡이라는 설정을 가졌다.
강유석은 수빈, 연준과 함께 하이보이즈로서 OST를 가창한 것뿐 아니라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에 이어 음악방송에도 출연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실제 '그날이 오면'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인 멜론 TOP100에 진입했으며,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역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보였다.
이에 힘입어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서게 된 하이보이즈는 완벽한 군무 속에 청량한 청춘의 에너지를 뽐낸다는 각오다. 특히, 강유석은 첫 음악방송 출격을 앞두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오늘(18일) 최종회가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스튜디오 마음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윤정♥정준원, 애정 표현보다 응급 처치 먼저…스펙터클한 첫 데이트 (언슬전)
- 종영 앞둔 '언슬전'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빌런' 김혜인 운명은?
- '언슬전' 하이보이즈, '엠카' 뜬다 "22일 출연" [공식입장]
- [영상] 정준원, 긴장한 모습도 귀여워…'요즘 대세 구도원'
- '언슬전' 고윤정→신시아, 마지막 OST 가창자로 출격
- '언슬전' 고윤정-신시아, 교수 이봉련VS손지윤 싸움에 등 터진다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