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아프다”→최다니엘 “더 나가요?”…美친 활약상 대방출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18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예능 새싹' 지예은, 최다니엘의 활약상을 담은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은 게스트로 시작해 어느새 한 식구가 된 두 사람, 지예은과 최다니엘의 활약상을 총집합한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예능 블루칩으로 자리 잡은 지예은, 최다니엘의 활약상은 18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18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예능 새싹’ 지예은, 최다니엘의 활약상을 담은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은 게스트로 시작해 어느새 한 식구가 된 두 사람, 지예은과 최다니엘의 활약상을 총집합한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았던 두 사람의 게스트 시절부터 현재 ‘런닝맨’에 찰떡같이 스며든 모습까지 ‘예능 새싹’들의 눈부신 성장이 한눈에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방송 직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전설의 지예은 ‘무 분장’ 현장부터 공격적인 플러팅으로 ‘썸 장사꾼’ 등극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주옥같은 장면들만 모아 방영된다. ‘헐랭美’ 풀 장착한 새 임대 멤버 ‘최저씨(최다니엘+아저씨)’의 웃수저 모멘트 역시 빠질 수 없는 관전 요소로 기대감을 돋운다. 여기에 지예은X최다니엘의 티격태격 앙숙 케미까지 모아 대방출되어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예능 블루칩으로 자리 잡은 지예은, 최다니엘의 활약상은 18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사장님, '런닝맨' 제작진입니다"…사칭 사기 기승 [공식입장]
- '딥 다이브' 송지효 "반복적 예능 출연 10년에 회의감, 해녀 도전은 운명"
- 지예은, 유승호에게 플러팅 시도 “오늘부터 1일♥” (런닝맨)
- '런닝맨' 하하, 유승호 "반갑다" 인사에 "이봉원·팽현숙 선배님과 방송하더니…"
- '백반기행' 전소민, '런닝맨' 대활약 속 남모를 고충 토로
- '런닝맨' 유승호, 킬(Kill) 각만 재다 '쫄보 킬러' 등극?!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