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홍기 "전주 이씨 '기'자 돌림..실제로 친척" 깜짝 주장[불후]

정은채 기자 2025. 5. 17. 18:2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배우 이승기가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로비(감독 하정우)'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3.31 /사진=김휘선 hwijpg@
가수 이승기와 이홍기가 의외의 '패밀리 케미'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706회는 '2025 오 마이 스타' 특집으로 꾸며졌다. '오 마이 스타'는 2021년부터 이어진 불후의 명곡의 대표 듀엣 특집으로, 평소 친분 있는 가수들이 한 팀을 이뤄 무대를 꾸미는 콘셉트다.
/사진='불후' 방송화면 캡쳐
이날 듀엣 무대를 위해 출연한 이홍기와 이승기는 "실제로 친척관계다. 전주 이 씨 '기'자 돌림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이승기는 "수많은 전주 이 씨 가운데 가장 가까운 사이다"라고 설명하며 친척설에 힘을 실었다.

이홍기 역시 "드라마도 같이 하고 예능도 같이 하고, 오래된 친한 관계다"라며 "최소한 비즈니스 관계는 아니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깊은 인연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