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언, 오늘(17일) 사업가와 백년가약…결혼식 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연프 여신' 배우 임성언이 오늘(17일) 결혼식을 올렸다.
17일 오후 김사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성언아♥ 결혼 축하해. 결혼식 너무 재밌었어"라는 글과 함께 임성언의 결혼식장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임성언이 신랑과 함께 하객들을 향해 미소 짓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1983년생인 임성언은 지난 2002년 연애 프로그램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조 연프 여신’ 배우 임성언이 오늘(17일) 결혼식을 올렸다.

17일 오후 김사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성언아♥ 결혼 축하해. 결혼식 너무 재밌었어”라는 글과 함께 임성언의 결혼식장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임성언이 신랑과 함께 하객들을 향해 미소 짓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1983년생인 임성언은 지난 2002년 연애 프로그램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봄밤’, 영화 ‘여고생 시집가기’, ‘소녀X소녀’, ‘멜리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최근엔 연극 ‘분홍립스틱’ 무대를 통해 관객과 만났다.
임성언은 이날 오후 서울의 한 호텔에서 남자친구와 오랜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신랑은 비연예인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결혼식은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돼 비공개로 진행됐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김사희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산장미팅' 임성언, 5월의 신부 된다
- ‘봄밤’ 정해인 진심에 세 모녀 길해연-한지민-임성언 ‘울컥’
- ‘봄밤’ 임성언, 이무생 두둔하는 송승환에 울분 “어쩜 이렇게 잔인해!”
- ‘봄밤’ 길해연, 가정폭력 당한 임성언에 오열! 이무생 찾아가 ‘응징’
- '봄밤' 한지민-임성언, 두 자매의 애틋한 진심 고백 '눈물'
- '봄밤' 한지민-정해인, 첫 만남부터 끌렸다! 더할 나위 없는 멜로의 시작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