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14살에 父에 임플란트 효도, 가요제 우승상금 700만원”(전현무계획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유진이 14살에 했던 효도를 공개했다.
5월 16일 방송된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 곽튜브는 먹친구 손태진, 전유진과 버섯 매운탕 맛집을 방문했다.
전현무가 "그게 몇 살이었지?"라고 묻자, 전유진은 "14살 때다"라고 답했다.
효도 질문을 받은 전현무도 "난 그런 걸 내세우고 싶지 않다"라고 선을 긋자, 손태진은 "저희한테 다 물어봐놓고"라고 황당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전유진이 14살에 했던 효도를 공개했다.
5월 16일 방송된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 곽튜브는 먹친구 손태진, 전유진과 버섯 매운탕 맛집을 방문했다.
식사 중 전현무는 “돈 벌고 하면 부모님께 선물하지 않나”라고 물었다. 전유진은 “저희 아버지가 이가 안 좋으신데 임플란트 해드렸다. 처음 가요제 나갔을 때 바로 해드렸다”라고 답했다.
전현무가 “그게 몇 살이었지?”라고 묻자, 전유진은 “14살 때다”라고 답했다. 곽튜브는 “14살에 아버지 임플란트 해드렸어?”라고 깜짝 놀랐다. 전유진은 “우승 상금이 700만 원이었다”라고 말했다.
같은 질문을 받은 손태진은 “부모님이 해외에 계시지 않나. 저는 무조건 비행기 티켓은 비즈니스석으로 끊는다. 편하게 다니실 수 있게. 연세가 일흔다섯 정도 되셨다. 6~7시간 비행기 타는 게 점점 연세가 드시면서 힘들다. 앞으로 비즈니스석 티켓은 평생 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하나의 목표로 두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반면 곽튜브는 “저는 저번에 가족 여행 갔다 왔는데 이코노미석 해드렸다. 일본 갔다 와서”라고 고백했다. 효도 질문을 받은 전현무도 “난 그런 걸 내세우고 싶지 않다”라고 선을 긋자, 손태진은 “저희한테 다 물어봐놓고”라고 황당해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칸 “노출 금지”랬는데‥中 배우, 상반신 시스루 입었다가 레드카펫 쫓겨나
- 문채원, 김원훈 중요 부위에 발을 “성별 바꾸면 성희롱” 수위 지적 목소리↑[TV와치]
- 故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청청 패션으로 남편과 데이트…남다른 비율
- 지드래곤, ♥이주연 6번째 열애설+재결합 침묵 속 “결혼 마음 있다”(할명수)
- 수지, 몸매 관리 비결은 발레였네‥길쭉길쭉 뒤태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하지원이 사귀자면 사귈 것” 김대호, 이상형 하지원에 또 고백(옥문아)[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