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원♥’ 이장우, 귀한 손님맞이 준비에 “장인어른?” 상견례 하나(나혼산)

서유나 2025. 5. 17. 00:3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장우가 상견례를 의심받았다.

5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96회에서는 귀한 손님에게 맛있는 한끼를 대접하기 위해 셰프로 변신한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귀한 손님이 온다며 횡성까지 가서 한우를 구해온 이장우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큰맘 먹고 샀다는 셰프복으로 환복하더니 서둘러 요리에 들어갔다.

바쁘게 요리를 하면서도 "오늘은 더러우면 안돼"라며 주방 청결까지 챙기는 이장우에 무지개 회원들은 목숨이라도 구해준 사람이 오는 거냐며 손님의 정체를 궁금해했다.

이때 기안84는 "장인어른 오시니?"라고 물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현무는 "상견례네"라며 그제야 납득했고, 박나래는 너무 작은 셰프복에 "저 앞치마 보면 많이 놀라실 텐데"라며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장우는 1986년생으로 만 38세다. 8세 연하 배우 조혜원과 지난 2023년 6월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조혜원과 친척 돌잔치에 동반 참석하며 결혼 임박설에 휩싸였던 이장우는 MBC 예능 '시골마을 이장우'를 통해 2025년을 목표로 결혼을 준비 중인 사실을 공개했으며, JTBC 예능 '전현무계획2'를 통해서는 올해 연말이나 가을 쯤 결혼 예정임을 전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