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베트남서 긴급 귀국 “스태프들이 안정환 위주” 디스 (뭉찬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를 제대로 갈았다.
5월 18일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이하 '뭉찬4') 7회에서는 박항서 감독의 'FC파파클로스'와 이동국 감독의 '라이온하츠FC'가 첫 대결을 펼친다.
그런가 하면 박항서 감독은 경기 시작 전, 감독들과 신경전을 펼치는 자리에서 "안정환이 '뭉찬'을 오래해서 그런지, 모든 스태프가 안정환 위주"라며 디스를 했다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항서 감독이 이를 제대로 갈았다.
5월 18일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이하 ‘뭉찬4’) 7회에서는 박항서 감독의 ‘FC파파클로스’와 이동국 감독의 ‘라이온하츠FC’가 첫 대결을 펼친다. 지난 경기에서 안정환 팀에게 패한 박항서 팀과, 김남일 팀과 무승부를 거둔 이동국 팀의 물러날 수 없는 한 판 대결이 펼쳐진다.
그중 최약체라고 평가한 안정환 팀에 패배해 단독 4위에 랭크된 박항서 팀은 이번에야 말로 제대로 준비를 하고 경기에 임한다. 이를 위해 베트남에 거주 중이라 영상 통화로 선수들을 훈련시키던 박항서 감독이 긴급 귀국까지 결정할 정도였다고. 비가 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선수들과 함께 운동장을 뛰며 온몸으로 축구를 알려주는 박항서의 리더십에 선수들도 감동했다는 전언.
또한 그는1패로 의기소침해진 선수들을 다정하게 다독이며이라는 별명도 얻는다. 베트남에서 직접 망고를 사오는 가 하면, 훈련 뒤에도 감독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를 만드는 등 박항서의 따뜻한 파파리더십이 ‘FC파파클로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를 더한다.
지난 경기 유효 슈팅0개라는 굴욕을 맛봤던 ‘FC파파클로스’. 이에 박항서는 “골을 넣으면 보너스를 주겠다”는 특단의 조치까지 취한다고. 이를 들은 안정환은 “이런 수단까지 나온 거 보면 마지막까지 몰린 것”이라고 디스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박항서 감독은 경기 시작 전, 감독들과 신경전을 펼치는 자리에서 “안정환이 ‘뭉찬’을 오래해서 그런지, 모든 스태프가 안정환 위주”라며 디스를 했다는데. 과연 그가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무엇일지, 안정환은 여기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18일 오후 7시 1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칸 “노출 금지”랬는데‥中 배우, 상반신 시스루 입었다가 레드카펫 쫓겨나
- 문채원, 김원훈 중요 부위에 발을 “성별 바꾸면 성희롱” 수위 지적 목소리↑[TV와치]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故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청청 패션으로 남편과 데이트…남다른 비율
- 오나라 20㎝ 넘게 머리 싹둑, 25년 사귄 ♥김도훈 놀랄 깜짝 변신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지드래곤, ♥이주연 6번째 열애설+재결합 침묵 속 “결혼 마음 있다”(할명수)
- 송혜교 심야 데이트 상대 누구 ‘천천히 강렬하게’ 공유 설현, 절친 케미 관심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