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와 재혼' 이상민, 또 기쁜 소식 전했다.."머리 올린 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살 연하 연인과 재혼을 발표한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또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상민은 15일 자신의 SNS 계정에 "머리 올렸습니다. 종신형이 티칭 해줘서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민은 가수 윤종신 등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골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달 30일 10살 연하의 연인과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민은 15일 자신의 SNS 계정에 "머리 올렸습니다. 종신형이 티칭 해줘서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머리 올렸다'는 표현은 골프에서 정식 라운드를 경험했을 때 주로 사용하는 말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민은 가수 윤종신 등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골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글라스와 모자를 착용한 그는 골프채를 든 채 살짝 미소를 짓고 있다. '골린이'(골프+어린이)로 알려진 그는 최근 개그우먼 김지민의 개인 SNS 계정에서도 골프장에서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결혼식은 별도로 올리지 않기로 했다. 이상민의 재혼은 약 20년 만이다. 앞서 이상민은 2004년 가수 겸 배우 이혜영과 결혼했다가 이듬해 이혼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과 불화.."술 때문에 매일 싸워" - 스타뉴스
- '둘째 임신' 이하늬, 5월에 롱패딩 입고 아이들과 - 스타뉴스
- 문채원, 김원훈 중요 부위 '발 꾹꾹'..19금 논란 - 스타뉴스
- "간호조무사와 외도" 이윤지 의사남편, 이혼설 해명 - 스타뉴스
- 암 투병 중 떠났다, 진태현 "안타까워 말고.." - 스타뉴스
- '석진 탄생 12100일' 방탄소년단 진, 최애돌 '기부요정' 등극 | 스타뉴스
- 황재균, 지연과 이혼→은퇴 후..결국 눈물 "어차피 혼자잖아"[전참시] | 스타뉴스
- 최지우, 워킹맘 복직..훌쩍 큰 아들과 '다정' | 스타뉴스
- 보라카이서 子 의문사..7억 사망보험 수익자는 사이코패스 친구 [종합] (용감한 형사들4) | 스타뉴
- 차은우 200억 탈세, 가족만?..조직적이고 계획적인 세팅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