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슈바르즈코리아, 'DEMC Korea 2025'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데슈바르즈코리아가 지난 14일 서울 엘타워에서 DEMC Korea 2025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전자기 적합성(EMC) 분야의 관계자 2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업계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고 EMC 측정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았다.
EMC 측정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로데슈바르즈코리아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자사의 기술력과 산업별 대응 역량을 국내 시장에 각인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데슈바르즈코리아가 지난 14일 서울 엘타워에서 DEMC Korea 2025 컨퍼런스를 개최했다.전자기 적합성(EMC) 분야의 관계자 2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업계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고 EMC 측정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았다.
EMC 측정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로데슈바르즈코리아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자사의 기술력과 산업별 대응 역량을 국내 시장에 각인시켰다.
현장에는 EMI 테스트 리시버 ESW 시리즈, 광대역 증폭기 BBA 시리즈를 비롯해 차량 통신 관련 NG-eCall, 위성 분야의 NTN, 그리고 레이더 응용 분야 등 다양한 산업군을 아우르는 측정 장비들이 전시됐다. 이러한 솔루션은 각 산업별 EMC 환경에서 요구되는 측정 기준과 기술적 대응 방안을 제시했다.

김태훈 로데슈바르즈코리아 대표이사는 “로데슈바르즈코리아는 고객의 필요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로데슈바르즈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세미나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EMC 분야의 기술과 경험을 꾸준히 공유하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兆단위 배터리 ESS 사업 3파전...LG엔솔·삼성SDI·SK온 격돌
- 미 최대 가상화폐거래소 털렸다....코인베이스, 해킹으로 고객 정보 유출
- 망 이용대가 지급 회피 규제한다
- “이젠 무서울 지경”...발레·셔플댄스까지 추는 테슬라의 휴머노이드 로봇
- 구글, 수학·과학 난제 푼다…새 AI 에이전트 '알파이볼브' 공개
- 클로티 아우디코리아 사장 “더 뉴 A5 자신 있다…韓 존재감 키워 재도약 ”
- “630억짜리 무기도 한 방에 박살”…러軍 방공망 공격한 우크라 드론
- “무례한 한국인과 중국인 Out”… '출입금지' 내건 日 식당, 결국 폐업
- 머스크 AI '그록', MLB 연봉 물어보니… “남아공 백인학살 안 돼” 딴소리
- 선수들 '구토' 했는데… 파리 센강, 일반인 대상 수영장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