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형식, 의리의 새출발..오랜 매니저와 1인 기획사 설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형식의 '의리의 새출발'을 한다.
박형식 측 관계자는 15일 스포츠조선에 "최근 피앤드스튜디오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새출발을 한다"고 밝혔다.
박형식은 피앤드스튜디오와의 결별 이후 타 소속사의 수많은 러브콜 속에서도 오랜 기간 함께했던 매니저와 함께 1인 기획사를 설립할 예정.
특히 이 매니저는 박형식이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활동할 당시부터 함께했으며 배우로 전향한 이후에도 UAA와 피앤드스튜디오에 동행할 정도로 의리가 두터운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형식의 '의리의 새출발'을 한다.
박형식 측 관계자는 15일 스포츠조선에 "최근 피앤드스튜디오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새출발을 한다"고 밝혔다. 박형식은 피앤드스튜디오와의 결별 이후 타 소속사의 수많은 러브콜 속에서도 오랜 기간 함께했던 매니저와 함께 1인 기획사를 설립할 예정. 박형식과 매니저 사이 두터운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의리의 새출발을 하겠다는 의도다.
특히 이 매니저는 박형식이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활동할 당시부터 함께했으며 배우로 전향한 이후에도 UAA와 피앤드스튜디오에 동행할 정도로 의리가 두터운 바. 수많은 러브콜 속에서도 박형식과 매니저의 동행이 결정되며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고 있다.
한편 박형식은 최근 SBS '보물섬'을 통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극의 왕자로 자리잡았다. '보물섬' 뿐만 아니라 '해피니스', '슈츠', '힘쎈여자 도봉순'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원톱 배우로 자리잡으며 호평을 받았기에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린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씨더맥스 故 제이윤, 자택서 숨진 채 발견..이수 "이제 아무 걱정 마…
- 황정음, 회삿돈 43억 횡령→코인 투자 인정 “회사 키우려 했다”
- 배우 조앵자, 노출 금지인데 벗고 칸에 등장..결국 쫓겨나
- 이경실, 한강뷰 89평 아파트 경매로…빚이 문제였나[SC이슈]
- 외신도 주목한 '손흥민 임신 협박'→"돈 안주면 임신 폭로" 일당 체포……
- '신세계 손녀' 애니, '찐 재벌가'의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 "집에 매년…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