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신혼여행 중 ‘세금 폭탄’ 위기 맞았다…“미치겠네” 발만 동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신부' 남보라가 신혼여행 중 SKT 해킹 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
배우 남보라는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해외다"라며 신혼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결혼식을 마친 남보라는 "5월 10일 그 사람들과 함께 인생의 한 조각을 나눴다"며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보내준 마음 소중하게 잘 간직하고 더 많은 사람에게 보답하며 살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신부’ 남보라가 신혼여행 중 SKT 해킹 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

배우 남보라는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해외다”라며 신혼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그는 “종합소득세 신고의 달 5월이다. 결혼 준비한다고 자료 하나도 못 냈다”며 “이제 하나씩 모아서 제출하려고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본인 인증 할 일이 많은데 유심 보호 해놔서 인증 문자 안 온다. 로그인을 할 수가 없다”면서 “유심 보호 풀려고 티월드 들어갔는데 해외라고 본인 인증해야 한단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문자 안 온다. 미치겠다”면서 “그래도 뭐 어떻게 할 건 해야지. 방법을 찾아봐야겠다”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역대 최악의 해킹사고로 인정한 SK텔레콤이 각종 지원책을 내놓고 있으나, 이용자들의 불편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남보라 역시 불만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남보라는 13남매의 장녀로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천사들의 합창’과 2008년 KBS ‘인간극장’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연예계에 데뷔한 그는 영화 ‘써니’,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지난 10일에는 손흥민을 닮은 꼴로 알려진 동갑내기 비연예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서 영화 ‘써니’ 확장판이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로 흥이 폭발한 남보라의 모습이 큰 화제를 모았다.
결혼식을 마친 남보라는 “5월 10일 그 사람들과 함께 인생의 한 조각을 나눴다”며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보내준 마음 소중하게 잘 간직하고 더 많은 사람에게 보답하며 살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김승수 결혼설은 가짜, 재력은 ‘진짜’ [스타's 머니]
- “박나래가 합의 거절…새 삶 살고 싶다” 선처 호소한 자택 절도범
- 조영구, 15kg와 맞바꾼 건강…“가정도 잃을 뻔한 60일의 지옥” [스타's 헬스]
- 이제훈·손석구, 출연료는 거들 뿐…경영 수익만 ‘수십억’ [스타's 머니]
- 3년간 전교 1등만 하던 여고생…새벽 1시, 교무실서 무슨일이 [사건 속으로]
- “컵라면 사러 갔다가 1000만원 긁었다”…편의점·안방 덮친 ‘금빛 광풍’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잠자다 “어허 억" 근육 경련…종아리가 보내는 '혈전' 경고 [건강+]
- 고소영 ‘300억 효자 빌딩’ 자랑했다 삭제…‘1000억 자산설’ 팩트체크
- “간 튼튼해 소주 2병은 껌이었는데”… 암세포가 ‘편애’하는 술의 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