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혁, 데뷔 1년만에 첫 정규앨범 '온리원' 15일 공개…타이틀곡은 '한사람'

김원겸 기자 2025. 5. 15. 10:2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5일 공개되는 전종혁 첫 정규앨범 '온리 원' 커버 사진. 제공|KDH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전종혁이 15일 정오 첫 정규앨범 '온리 원'을 발표한다.

전종혁의 첫 정규 앨범 '온리 원'은 타이틀 곡 '한사람'을 비롯해 총 12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 곡은 '한사람'으로, 수많은 사람 중 인생을 걸만큼 사랑하는 단 한 사람을 만나 그 사람을 예쁘게 아끼고 사랑해 가리라는 다짐을 담았다. 전종혁의 담백하고 힘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음악 팬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애절한 사랑을 담은 '노을 빛', 긍정 메시지의 '웃자', 희망찬 '좋은날', '어떻게 그래요' '웃자' '바로 내 여자' '여보게'까지 다양한 장르와 희망적인 메시지들로 채웠다.

특히 '사랑은 고맙고 이별은 미웁고'는 김성기 원곡을 리메이크, 전종혁의 색깔로 재탄생시켜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간다. 또 '세월길' '어머니는 짱이랍니다' '나의 곁으로' 등 다채로운 전종혁의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

전종혁 첫 정규 앨범 '온리 원'은 15일 정오 디지털 음원으로 먼저 공개되고, 추후 실물 앨범도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