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는 목요일 아침…고온 현상도 일시 주춤
CBS노컷뉴스 이수경 기상리포터 2025. 5. 15. 07:45

비가 내리는 목요일 아침입니다. 오늘(15일) 대부분 지역에 비가 더 내리다가 오후(12~18시)에 그치겠는데요. 서해안과 남해안은 오전까지 짙은 안개 끼는 곳 있어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앞으로 내릴 비의 양은 많지는 않아서 5mm 안팎을 보이겠고, 제주 산간은 최고 40mm의 비가 오는 곳 있겠습니다.
한편, 비와 함께 고온 현상도 일시적으로 주춤하겠는데요.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높아 서울은 19도 가까운 기온입니다.
낮 기온은 많이 오르지 못하겠고, 대부분 지방도 어제보다 낮아 일교차가 작겠습니다. 서울 20도, 광주 22도, 대전 23도, 대구 24도, 강릉 25도의 낮 기온이 예상됩니다.
참고로 내일(16일) 늦은 새벽(03~06시)부터 제주도에 비가 시작돼, 남부지방에 다시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이는데요. 지역에 따라 모레(17일) 새벽까지 비가 오는 곳 있겠습니다. 이밖에 경기 북부와 강원 중북부에도 주말인 모레 소량의 비가 오는 곳 있겠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이수경 기상리포터 nocutnews@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컷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문수 측근' 박종운 재조명…'민주투사' 박종철이 지킨 선배의 보수 전향[오목조목]
- "사람 살리는데 여야가 어딨나" 심정지 노인 구조한 선거운동원들[오목조목]
- 20대 인플루언서, 생방송 중 총격 사망…화면에 담긴 장면은
- 대선 규제에도 '혐중·음모론' 현수막 난무…선관위는 뒷짐?
- [단독]의왕 '여론조작' 아이디 제공자, 알고 보니 '시민대상' 수상자
- '부정선거' 군불? 조배숙·전한길 "이번에도 사전투표가…"
- 청문회 빠져도 '사법개혁' 둘러싸인 사법부…코너 몰리는 조희대
- 푸틴과 젤렌스키 이스탄불 정상회담 불발
- 李 "대형 해운사 부산 이전 약속"…金 "과학기술 대통령"[박지환의 뉴스톡]
- 이재명 "산은은 어렵지만, 해수부·HMM 본사 부산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