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 "'슬빵' 때 운동에 목숨 걸고 '오겜' 때 조금 오만방자" (유퀴즈)
백아영 2025. 5. 14. 23:31
배우 박해수가 '오징어 게임' 이후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우 박해수가 출연했다.
이날 박해수는 10년의 무명 생활 후 첫 주연을 맡았던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오디션 비하인드를 전했다.
박해수는 "지금 생각해도 기적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 오디션 볼 때는 주인공인지도 몰랐다. 김제혁이라는 인물을 읽어봐 달라기에 잠깐 방에 들어가서 읽는데 계속 나와서 '왜 계속 나오지? 주연인 것 같은데?'라고 생각했다. 신원호 감독님이 같이 하자고 하며 어깨를 최대한 넓혀 오라더라. 그래서 운동을 목숨 걸고 했다"고 말했다.
이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한 그는 유재석이 '오겜' 출연 후 달라진 것이 있는지 묻자 "조금 오만방자한 감이 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퀴즈' 유현재 교수 "유재석, 자살예방캠페인 흔쾌히 참여…울컥했다"
- 제니 "코첼라 무대 성료…살면서 '속 시원하다' 처음 느껴" (유퀴즈)
- '유퀴즈' 제니 "코첼라 후 김밥 6줄에 라면이랑 먹어"
- '유퀴즈' 신원호, 고윤정 지원사격→촬영장 동행 "연예인이 덜 됐다"
- 문우진 "반 1등, 전교 8등…학생의 본분 다했다" (유퀴즈)
- '유퀴즈' 문우진 "'폭싹' 박보검 아역, 민망할 정도로 너무 짧게 나와"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