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은가은 결혼 한달만 임신 소식? “테스트기 두 줄, 임산부 얼굴”(신랑수업)
이하나 2025. 5. 14. 23:12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현호, 은가은 부부가 임신을 기대했다.
5월 1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박현호, 은가은의 2세 계획이 공개됐다.
박현호의 본가로 가기 전 장을 보기 위해 전통 시장을 들렀던 박현호, 은가은은 떡볶이집에서 배를 채웠다. 김말이를 추가 주문한 은가은은 “근데 나 튀김 안 좋아하는데”라고 말했고, 박현호는 “갑자기 왜 그러지?”라고 당황했다.
박현호가 은가은의 배에 귀를 갖다 대고 “여보세요?”라고 장난을 치자, 은가은은 배에 손을 올리고 “튀김 좋아? 아빠 닮았네?”라고 말했고, 이에 박현호는 깜짝 놀랐다.
박현호는 “가은이랑 2세 계획이 계속 있어서 (임신 테스트기) 검사를 한 번 해봤다. 가은이가 계속 피곤하다고 하고 음식을 봤을 때 속이 안 좋고 계속 체했다. 해봤는데 두 줄이 나왔다. 하나가 되게 희미하게 나왔다”라고 전했다.
심진화는 “(임신 초기에는) 희미하게 나오는 게 맞다”라고 말했고, 문세윤은 “잘하면 아빠 되겠네”라고 거들었다.
박현호는 “저희 엄마가 전화해서 ‘가은이 임산부 얼굴이야’라고 하시더라. 얼굴이 바뀌었다고 한다. 주변에서 가은이 지인이 ‘임신한 얼굴이야’라고 한다더라”고 기대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문채원, 김원훈 중요 부위에 발을 “성별 바꾸면 성희롱” 수위 지적 목소리↑[TV와치]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백종원 화나게 해서 “이영자보다 맛 표현 잘하는 교수, 2번이나 하차” 주장(오재나)
- ‘박수홍 절친’ 손헌수, 5억 빚더미→“하루 행사 30개” 제작자로 대박 난 근황(아침마당)
- ‘이혼’ 이동건, 황금연휴 근황은? 2억 제주 카페에서 커피에만 집중
- 이병헌이 두명? 대혼돈 심현섭 결혼식 현장 “실망감 부담돼” 무슨 일이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송가인 변우석→남진도 당했다 “470만원 고급술 내놔” 자영업 울리는 노쇼 ★사칭[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