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동생' 스피카 김보아, 4살 연하 작곡가와 7월 결혼

강주희 기자 2025. 5. 14. 17:5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그룹 '스피카' 출신 가수 김보아. (사진=김보아 인스타그램) 2025.05.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스피카' 출신 가수 김보아가 결혼한다.

14일 스포츠동아에 따르면 김보아는 오는 7월17일 서울 모처에서 4세 연하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남편은 작곡가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청첩장에서 "서로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겠다는 믿음과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며 "'이 사람이다'라는 말로만 듣던 순간이 저희에게도 찾아왔다는 것에 신기하고 감사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이어 "둘에서 하나가 될 저희의 첫걸음을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너무 행복할 것 같다"며 새 출발을 알렸다.

2012년 '스피카' 멤버로 데뷔한 김보아는 '독하게', '러시안 룰렛', '투나잇'(Tonight) 등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데뷔 당시 이효리 소속사 후배로 함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이효리의 X언니'에 출연해 '이효리 동생 걸그룹'으로 화제가 됐다.

2017년 팀이 해체된 후 멤버 김보형과 듀오 '킴보'를 결성했으며, 2023년 디지털 싱글 '애이시드 드림'(Acid Dream)을 발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