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일릿' 일본 대형 음악축제 출연... K팝 걸그룹 최초

김승환 2025. 5. 14. 17:1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일릿이 K팝 걸그룹으로는 처음 일본의 대형 음악축제 무대에 섭니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아일릿이 오는 9월 일본 지바시에서 열리는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 출연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이 축제는 일본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로 꼽히며, 지난해에도 27만 명이 넘는 관객이 찾았습니다.

아일릿은 지난해 3월 '마그네틱'으로 제66회 일본 레코드 대상 신인상, 제38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YTN 김승환 (ksh@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