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일릿' 일본 대형 음악축제 출연... K팝 걸그룹 최초
김승환 2025. 5. 14. 17:19

걸그룹 아일릿이 K팝 걸그룹으로는 처음 일본의 대형 음악축제 무대에 섭니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아일릿이 오는 9월 일본 지바시에서 열리는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 출연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이 축제는 일본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로 꼽히며, 지난해에도 27만 명이 넘는 관객이 찾았습니다.
아일릿은 지난해 3월 '마그네틱'으로 제66회 일본 레코드 대상 신인상, 제38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YTN 김승환 (ksh@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집 팔아도 못 갚는다?...한계 몰린 영끌족 [앵커리포트]
- 주호민 "특수교사 무죄 판단 존중...당분간 활동 중단"
- "작은 키 물려준 부모, 반드시"...서울대 졸업생 폭언 이어 끔찍한 예고 [지금이뉴스]
- 위험천만한 전동 킥보드 질주...한손 운전에 링거 거치대까지
- '쌍방폭행' 가해자 된 피해 중학생...교육청 상대 승소
- [현장영상+] 조정 결렬 후 오늘 변론 재개...최태원·노소영 출석
- 충격패 후 분석이...홍명보 "나도 갑자기 왜 이런지 당황" 원인 못 찾아 [현장영상+]
- 굳은 표정으로 회복훈련...홍명보 감독 "최악의 시나리오"
- [속보] 한국 선박 8척 호르무즈 추가 통과...남은 선박 5척
- 코스피 한때 8,300선까지 추락...매도 사이드카 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