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성추행 의혹' 메이딘, 수혜도 활동 잠정 중단 "개인 사정"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메이딘 수혜가 활동을 중단한다.
14일 메이딘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수혜는 최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휴식을 가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수혜가 속한 메이딘은 지난 2024년 7인조로 데뷔한 신인그룹이다.
수혜는 최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휴식을 가지기로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메이딘 수혜가 활동을 중단한다.
14일 메이딘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수혜는 최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휴식을 가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수혜가 속한 메이딘은 지난 2024년 7인조로 데뷔한 신인그룹이다. 그러나 지난해 11월 가은이 개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한 뒤 143엔터테인먼트 이용학 대표에게 성추행을 당해 강체추행 혐의로 고소했다는 취지의 기자회견을 열어 충격을 안겼다.
143엔터테인먼트 측은 기자회견 후 "수사에 적극 협조해 왜곡된 부분을 바로잡겠다"고 반박한 상태다.
▲ 이하 143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143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MADEIN에게 보내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혜는 최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휴식을 가지기로 했습니다.
보다 좋은 모습으로 다시 팬 여러분을 만나기 위한 결정인 만큼,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수혜가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편안히 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수혜가 다시 밝은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 활동 중단 선언' 백종원, 사과 영상 댓글창 막았다
- 다이아 출신 안솜이, 텐프로 마담·아이돌 스폰서설 반박 "강력 법적 대응"
- 현아, 본업도 활발→용준형과 '힙'한 신혼 생활 만끽 [스타엿보기]
- 성유리, '코인 사기' 남편 구속 후 홈쇼핑 복귀…옥바라지 중 열일
- '너의 연애' 리원, 벗방 BJ 인정→이번엔 출연자 부적절 만남 제안? "사실 아냐" [전문]
- '스맨파' 영제이, 미성년자 교제 의혹 해명→13살 연하 연인과 2월 결혼
- 방탄소년단 뷔·지민·정국, 30세 이하 주식부호 28위…하이브 주식 214억 [ST이슈]
- '외국인 집단 성폭행'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 6개월 확정
- '미스트롯4' 이세영 "눈 2번·코 1번·교정 중" 쿨한 성형 고백 [TV캡처]
- 신민아·김우빈, 너무나 눈부신 결혼식 현장…본식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