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딥 네이비 블루 색상’ 브랜드 데이 유니폼 공개
허종호 기자 2025. 5. 14. 15:58

프로축구 울산 HD가 딥 네이비 블루 색상의 브랜드 데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14일 울산에 따르면 울산 선수단은 오는 24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 김천 상무와 홈경기에서 첫 브랜드 데이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한다. HD현대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울산의 첫 브랜드 데이 스페셜 유니폼으로 딥 네이비 블루와 깔끔함, 세련됨이 눈길을 끈다. 이 유니폼은 HD현대일렉트릭을 상징하는 원자핵과 그 주변에서 움직이는 전자들을 떠올리도록 하는 패턴이 각인됐다.
지난 2023년부터 시작한 울산과 HD현대일렉트릭의 브랜드 데이는 온·오프라인 협업을 넘어 파트너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출시하는 스페셜 유니폼으로 호평을 받았다. 2023년엔 흰색, 2024년엔 핑크색, 올해엔 딥 네이비 블루로 유니폼을 구성했다. 울산의 올 시즌 딥 네이비 블루 유니폼은 15일 정오부터 울산 자체 온라인 쇼핑몰 UHD SHOP에서 판매한다. 또 경기가 열리는 24일엔 오후 3시부터 문수축구경기장에서도 살 수 있다. 울산시에 자리한 UHD SHOP 업스퀘어 지점에서는 25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문수·이준석 단일화’ 반대 43%·찬성 38%…한다면 김문수로 48%-한국갤럽
- “여기 양파 공짜” 코스○코 양파 토핑 비닐에 퍼담아 간 여성들
- [속보]‘당선 가능성’ 이재명 67%, 김문수 22%…현재 후보 계속 지지 80%-엠브레인퍼블릭
- ‘미스 가락시장…’ 자당 의원 향한 김문수 후보 발언 놓고 갑론을박
- “尹, 이르면 오늘 자진 탈당할 수도…대선판 휘청거릴 수 있다”
- [단독]국힘 후보교체 여진… 김문수 선대위 ‘불협화음’
- [속보]전현희 “국정원, 이재명 부산 테러 배후로 의심…당차원 공감대”
- 친윤 신평 “개헌 이후 다음 대선에 尹 당선 가능성 높다”
- “딴 여자 만나지마” 남친 ‘약지’ 절단 23세 미모女…일본 발칵
- “전기톱으로 부모를…”서울대 졸업생 게시판에 올라온 부모살해 결심, 그 이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