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된 하지원 그림 실력 놀랍네‥7월 도쿄 전시회 준비 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이자 화가 하지원이 전시회 준비에 한창인 근황을 전했다.
하지원은 5월 1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7월 도쿄전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작업실에서 그림 작업에 매진 중인 하지원의 근황이 담겨 있다.
옷에 물감을 잔뜩 묻혀가며 그림 그리기에만 집중하는 하지원의 모습에선 화가의 프로페셔녈한 분위기가 풍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이자 화가 하지원이 전시회 준비에 한창인 근황을 전했다.
하지원은 5월 1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7월 도쿄전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작업실에서 그림 작업에 매진 중인 하지원의 근황이 담겨 있다. 옷에 물감을 잔뜩 묻혀가며 그림 그리기에만 집중하는 하지원의 모습에선 화가의 프로페셔녈한 분위기가 풍긴다. 캔버스를 수놓은 수준급의 그림 실력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하지원은 1978년생으로 만 46세다. 현재 화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하지원은 지난해 5월 개인전 '하지원 : Pink Drawing : 공존'을 개최했으며,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2024 키아프(KIAF)' 등에 작품을 출품했다. '인천아트쇼 2024'에서 신작 10점을 완판시키기도 했다.
한편 최근 하지원이 5년 전 산 성동구 성수동 빌딩의 예상 시가가 141억 원으로 추산, 시세차익이 약 41억 원으로 예상돼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문채원, 김원훈 중요 부위에 발을 “성별 바꾸면 성희롱” 수위 지적 목소리↑[TV와치]
- 신정환, 男 세 명에 성상납한 女 연예인 폭로‥강병규 “명단+가격표 있어”(논논논)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백종원 화나게 해서 “이영자보다 맛 표현 잘하는 교수, 2번이나 하차” 주장(오재나)
- ‘박수홍 절친’ 손헌수, 5억 빚더미→“하루 행사 30개” 제작자로 대박 난 근황(아침마당)
- ‘이혼’ 이동건, 황금연휴 근황은? 2억 제주 카페에서 커피에만 집중
- 이병헌이 두명? 대혼돈 심현섭 결혼식 현장 “실망감 부담돼” 무슨 일이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송가인 변우석→남진도 당했다 “470만원 고급술 내놔” 자영업 울리는 노쇼 ★사칭[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