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패션·뷰티 전문관 열어…"500여개 브랜드 한자리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500여개 인기 패션·뷰티 상품을 모아 전문관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미샤,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 유명 뷰티 브랜드 상품도 1만여개 준비했다.
11번가는 패션·뷰티 전문관 개설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다.
11번가 신현호 패션·뷰티·글로벌담당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이번 전문관을 통해 패션?뷰티 경쟁력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500여개 인기 패션·뷰티 상품을 모아 전문관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감도 높은 영상을 통해 브랜드·상품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브랜드관을 마련한 게 특징이다. 우선 50여개 패션·뷰티 브랜드 공간을 선보이고 올해 말까지 150여개 브랜드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패션 품목에선 여성·남성 패션, 캐주얼(평상복), 스포츠·아웃도어(야외활동복), 신발·가방 등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미샤,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 유명 뷰티 브랜드 상품도 1만여개 준비했다. 뷰티 브랜드에는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최대 25%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11번가는 패션·뷰티 전문관 개설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다.
11번가 신현호 패션·뷰티·글로벌담당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이번 전문관을 통해 패션?뷰티 경쟁력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민주 `李테러 위협 제보`에…경찰, 대당 5000만원 저격수 관측장비 투입
- "다른 여자 만나지마"…남친 손가락·젖꼭지 자른 여성에 `발칵`
- 백종원 "무엇보다 점주에게 가장 미안한 마음"
- 미국행 홍준표 "두번 탄핵된 당 절연, 누가 집권하든"…권영세 "타고난 인성" 비난
- 국힘 이어 이준석도 "`외국` 간첩죄 확대"…`최고형 사형`까지 공약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