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디즈니플러스 공개

정에스더 기자 2025. 5. 14. 14:0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샘 윌슨, 진정한 캡틴으로 거듭난 액션 블록버스터

(MHN 백서현 인턴기자) 전 세계 관객들에게 가슴 깊은 울림과 뜨거운 용기를 전한 액션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가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는 대통령이 된 새디우스 로스와 재회 후, 국제적인 사건의 중심에 서게 된 샘이 전 세계를 붉게 장악하려는 사악한 음모 뒤에 숨겨진 존재와 이유를 파헤쳐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초능력도 혈청도 없는, 오직 자신의 열정과 정의감, 그리고 책임감으로 진정한 '캡틴'의 자리에 오른 샘 윌슨(안소니 마키)의 위대한 여정을 그려낸 이 영화는 탄탄한 스토리와 압도적인 몰입감, 그리고 타격감 넘치는 액션 시퀀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디즈니+ 공개를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스페셜 포스터는 새로운 캡틴을 상징하는 윙 슈트를 입고 방패를 들고 있는 샘 윌슨의 결연한 모습과, 역대급 파괴력과 전투력을 자랑하는 레드 헐크의 강렬한 비주얼을 담고 있어 시선을 압도한다.

마블 역사상 가장 정의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오는 28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며,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전 세계의 극찬을 받았던 액션의 향연을 통해 극장에서 느꼈던 최고의 카타르시스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다.

 

사진=디즈니플러스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