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13년만에 베트남 팬 만난다…‘K-STAR SPARK’ 출연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에 따르면 G-DRAGON이 오는 6월 21일(현지 시간) 베트남 하노이의 미딘 국립경기장(My Dinh National Stadium)에서 진행되는 ‘K-STAR SPARK IN VIETNAM 2025’에 출연한다.
‘K-STAR SPARK’는 갈수록 커져가는 K-POP의 글로벌 영향력에 맞춰 매번 다른 콘셉트와 도전적인 기획, 연출로 세계 곳곳의 관객을 만나는 새로운 K-POP 쇼로, 지난 2월 태국 방콕에서 처음 개최돼 태국팬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G-DARGON은 ‘K-STAR SPARK’ 태국 방콕 공연에 이어 베트남 하노이 공연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려 대체 불가능한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다. 2012년 빅뱅으로 베트남을 찾은 이후 약 13년 만의 방문으로, G-DRAGON의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오랫동안 그의 귀환을 기다려온 베트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4만석 규모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뜨거운 환호성으로 가득 채울 G-DRAGON의 무대에 기대가 고조된다.
G-DRAGON은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진행된 도쿄 공연에 이어 오는 17일부터 불라칸, 오사카, 마카오, 타이페이,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홍콩, 방콕 등 아시아 9개 도시에 이어 시드니, 멜버른 등 호주 2개 도시를 찾아 월드투어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G-DRAGON 월드투어 ‘위버맨쉬’)’를 이어가며, 추후 추가 투어 날짜와 장소가 공개될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비, 옷 벗다가 비키니 끈 풀려…19금 난리 해프닝 고백 (라스)
- 엄지원, 시원하게 드러낸 몸매…파격 노출 패션 [DA:이슈]
- ‘SM 전 수장’ 이수만, 미국서 소녀시대·최시원·태민 만나 ‘활짝’
- 아내가 간호사…사람 죽는데 하천 물 퍼먹어 충격 (한블리)[TV종합]
- 손예진 브라 화보 공개…부유방 커버+바른 자세 도움
- 트와이스 지효, 역대급 여신 비주얼 속옷 화보 [화보]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신동엽 “제발 그만해주세요” 희대의 ‘중단 사태’ (현역가왕3)
-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동거하더니…“재결합 노력” (동치미)
- 박나래 자택 절도범, 항소심서 선처 호소…“형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