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에 가면… 인천 핫플 3곳
이홍석 2025. 5. 14. 10:36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인천 영종도 권역을 중심으로 ‘요가·차문화·요트 체험’을 연계한 체류형 웰니스 코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인천관광공사는 몸과 마음, 삶의 여유를 되찾는 ‘의지 회복 여행’을 테마로 심신을 깨우고 정돈하는 감성 힐링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첫 번째 코스는 요가 전문 스튜디오 스티라요가다. 관절에 부담을 주지 않는 동작과 호흡·명상 프로그램을 통해 몸의 긴장을 풀고 스스로를 돌보는 리프레시 시간을 제공한다.
두 번째 코스는 웰니스 티하우스 차덕분이다. 바다를 배경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K-찻자리 문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따뜻한 차향 속에서 마음을 다스리고 감정을 정리할 수 있는 웰니스 공간이다.
세 번째 코스는 글라이더스왕산의 석양 요트 체험이다. 왕산마리나에서 출발해 붉게 물든 인천 앞바다를 항해하는 선셋 요트 투어로, 인생의 여유와 아름다움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인천관광공사 정소연 팀장은 “이번 웰니스 코스는 단순한 관광을 넘어 인생의 전환점을 준비하는 시니어 세대에게 몸과 마음의 회복을 선물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관광공사는 ‘글로벌 힐링도시, 웰메디 인천’ 실현을 목표로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세대를 위해 자연·문화·치유 자원을 연계한 웰니스관광 생태계 조성에 힘쓰고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호민, 뒤집힌 판결에…“마음 무거워, 당분간 활동 중단”
- 한국 여성에 “더럽다 꺼져” 욕한 佛남성 논란…서경덕 “잘못된 우월의식”
- 홍상수 감독, 칸 심사위원 됐다…이번이 6번째
- “X신, 열심히 살아라” 200만원어치 오마카세 노쇼 후 조롱까지 한 남성
- “쇼핑하다가 한도 초과, 마지막엔 아빠 카드”…쇼핑 중독 고백한 아이돌 멤버
- 샤이니 민호, 유튜브 채널 ‘최민호’ 오픈…“팬들과 소통”
- “명함까지 사용” 이수근도 당했다…400만원 와인 예약하고 ‘사칭 노쇼’
- “아직도 불안해 못 견디겠다” 27만명 ‘이탈’ 난리더니…의외의 ‘이곳’ 뜬다
- “6개월 배우면 초봉 6000만원” 한때 난리였는데…공부했다가 ‘쫄딱’ 망하다
- 가수 하림, 尹 탄핵 집회서 노래했다고…“국가기관 행사 섭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