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티 나니까 밝힘ㅋㅋ”...신지, 눈 리모델링 솔직 고백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5. 5. 13. 14:0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요태 신지가 특유의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근황을 전했다.

신지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셀카 여러 장과 함께 “아 몰랑, 다 티 나니까 그냥 밝히는 걸로ㅋㅋㅋ 눈 리모델링했어여~”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신지는 핑크 토끼 장식 니트와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히메컷 스타일로 러블리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눈 성형 후 첫 공개된 셀카였지만, 특유의 부드러운 인상과 자연스러운 변화가 눈길을 끌었다.

코요태 신지가 특유의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SNS
신지는 또 “아직 일주일밖에 안 됐지만 갑자기 잡힌 스케줄도 감사히”라며 “부기 빠지고 자리 잡으면 전과 비슷해진다. 그러니까 ‘안 한 게 더 나아요’ 금지! 부기 다 빠지고는 해도 됨ㅋㅋ”이라는 위트 있는 당부도 덧붙였다.
이를 본 팬들은 “역시 신지다운 솔직함”, “변화도 자연스럽고 예쁘다”, “토끼 니트 러블리 그 자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지는 최근에도 코요태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