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와 사실상 동거 중

2025. 5. 13. 10:5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처: 티모시 샬라메 인스타그램
출처: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29)와 역대 최연소 억만장자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카일리 제너(27)가 동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2일(현지시간) 한 현지매체는 “카일리는 마침내 레드카펫 데뷔를 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고 안도하고 있다”면서 “이제 때가 되었고 그녀는 공개적으로 그를 지지하고 그가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7일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제70회 데이비드 디 도나텔로 시상식에서 레드카펫을 함께 거닐었다. 이는 열애 2년만에 처음 레드카펫에 데뷔한 것으로 주목을 끌었다.

이 소식통은 “카일리가 일하지 않을 때 티모시의 집에 자주 머물기 때문에 두 사람은 사실상 함께 살고 있다”면서 “그는 그녀의 삶에 완전히 통합되었다”고 귀띔했다.

이어 “모든 것이 정말 잘 진행되고 있다. 그녀는 그의 곁에 서게 되어 자랑스러웠고, 지금이 두 사람의 관계를 공유할 적절한 시기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들은 정말 좋은 곳에 있다. 그는 그녀를 차분하고 자신감 있게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한편 카일리 제너는 가수 트래비스 스콧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 스토미, 아들 에어를 키우고 있다. 스콧과 헤어진 카일리 제너는 2023년 4월부터 티모시 샬라메와 열애를 즐기는 중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