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이민호 나나 지수의 판타지액션 '전지적 독자시점', 스펙터클의 향연 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효섭 이민호 주연의 판타지 액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베일을 벗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
신선한 설정과 압도적인 볼거리로 올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7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안효섭 이민호 주연의 판타지 액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베일을 벗었다.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드는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배우들의 완벽한 싱크로율과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의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안효섭)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독자'는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는 유일한 독자다"라는 대사를 통해 오직 혼자만이 알고 있는 소설 속 전개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호기심을 이끈다. 10년 넘게 연재된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이민호)의 "왜 세상이 이렇게 됐을까?"라는 대사는 현실이 되어버린 소설 속 세계가 스크린에 어떻게 펼쳐질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김독자'와 함께 소설이 현실이 된 순간을 맞닥뜨린 동료 '유상아'(채수빈)는 "여긴 매일 이렇게 싸워야 하는 거예요?"라며 당황함을 감추지 못한다. 거짓말처럼 눈 앞에 펼쳐진 소설 속 세계, 당황은 잠시였고 이내 살아남기 위해 '독자'와 함께 한 번도 상상해 보지 못한 적들과 싸우기 시작한다. 강인한 힘을 지닌 '김독자'의 동료 '이현성'(신승호)은 "독자 씨는 어떻게 그런 걸 다 아세요?"라고 의아해하지만 점점 '독자'를 신뢰하며 '독자' 일행의 든든한 방패가 되어준다.

정의를 위해 싸우는 '김독자'의 동료 '정희원'(나나)의 표정 역시 심상치 않다. "아직 한 마리 남았어요. 스스로 인간이길 포기한 놈이" 라며 누군가를 강렬한 눈빛으로 응시하는 그녀가 어떤 일을 겪어온 것인지, 앞으로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기대하게 한다. '유중혁'을 사부라 부르며 따르는 고등학생 '이지혜'(지수)는 '독자' 일행 앞에 나타나 "이 세계는 무조건 센 놈만 살아남는 거야"라고 일침을 가한다. 감정을 읽을 수 없는 차가운 얼굴을 지닌 '지혜'의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신선한 세계관과 단 한순간도 눈 뗄 수 없는 전개로 탄성을 자아내며 시선을 끈다. 평범한 회사원 '김독자'는 퇴근길 지하철 안에서 갑작스레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버린 순간을 맞닥뜨린다. 현 시간부로 유료 서비스가 시작된다는 안내 멘트가 들리자 그는 곧장 "그 소설 시작이랑 똑같잖아?"라며 자신에게 벌어진 상황을 깨닫고, 난데없이 도깨비 비형이 나타나 "모든 인간 여러분들은 시나리오를 부여받게 됩니다. 하나 이상의 생명체를 죽이세요"라고 말하자 지하철 안은 혼돈으로 뒤덮인다. 평범한 세상은 사라졌고, 죽고 죽여야만 살아남는 전혀 다른 세계가 펼쳐진다. 내가 좋아했던, 나만 알고 있는 소설이 현실이 되어버린 세계에서 '김독자'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은 물론 현실 세상의 동료였던 '유상아', 그리고 '이현성', '정희원', '이지혜', '이길영'과 함께 오직 자신만이 알고 있는 전개를 활용해 함께 살아남을 수 있을지 ' 전지적 독자 시점'만의 독보적인 이야기에 기대감이 커져 가고 있다.
신선한 설정과 압도적인 볼거리로 올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7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하늘-고민시냐 최수영-공명이냐...시청자의 선택은? [IZE 진단] - 아이즈(ize)
- 손흥민 복귀→토트넘 '대참사', 전례 없던 굴욕 역사 쓰였다 - 아이즈(ize)
- 톰 크루즈를 향한 한국과 미국의 상반된 시선 [할리우드 리포트] - 아이즈(ize)
- 백종원, 이윤추구 사업가와 인기 방송인 사이의 딜레마 [IZE 진단] - 아이즈(ize)
- '언슬전' 고윤정♥정준원, 애정행각 들통→목격자 강유석 충격 [종합] - 아이즈(ize)
- '언슬전' 고윤정-신시아, 이봉련-손지윤 대결에 가시방석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천국보다 아름다운' 김혜자, 시모 주민경과 화해하고 이별할까?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사당귀' 전현무, 닮은꼴 김준웅의 골반튕기기에 경악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산지직송2' , 역대급 난이도 김하역 미션 성공할까?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언슬전' 고윤정-정준원, '오구커플' 탄생! 쌍방향 로맨스 [어젯밤 드라마]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