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쿵쿵따' 아픈 기억 "9개월 만에 없어져" ('틈만나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틈만 나면,' 유재석이 '천국보다 아름다운' 김석윤 감독과의 '쿵쿵따' 인연을 공개한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연출 최보필/작가 채진아)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더욱 강력한 일상밀착형 웃음 폭격을 예고하고 있는 화요일의 힐링 예능 '틈만 나면,'은 오는 13일(화) 저녁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SBS '틈만 나면,' 유재석이 '천국보다 아름다운' 김석윤 감독과의 '쿵쿵따' 인연을 공개한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연출 최보필/작가 채진아)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지난 6일(화) 방송된 시즌3 첫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5.8%, 수도권 4.5%, 2049 1.9%를 기록하며 전 시즌 통틀어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과 함께 동시간대 및 화요 예능 2049, 수도권 가구 예능 전체 1위를 기록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이 가운데 22회에서는 '틈 친구'로 배우 이정은과 류덕환이 등판해 왕십리 일대를 누비며 도파민 폭발의 하루를 선사한다.
유재석은 이정은, 류덕환과의 뜻밖의 연결고리를 공개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유재석은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김석윤 감독님은 저랑 '쿵쿵따' 하신 분"이라며 반가운 기억을 소환한다. 이어 "그때 신원호 PD가 조연출, 책임PD가 김석윤 형님이었다"라고 행복했던 기억을 회상하더니 "그 당시에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지만, 9개월밖에 안 했다"라며 반전의 아픈 기억까지 떠올려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배우 이정은이 '한양의 딸'이라는 것을 밝혀 왕십리 지역 학생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는다. 이정은은 "제가 한양여고에서 한양대까지 쭉 다녔다"라며 "먹고 싶은 거 있으면 말해라. 근처 맛집 잘 안다"라고 '왕십리 잘알'의 면모로 유재석, 유연석, 류덕환을 솔깃하게 하더니 한양대 후배들이 식사하는 모습을 발견하자 골든벨을 울려 박수를 받는다. 이정은은 호쾌하게 웃으며 "돈은 이러려고 버는 거지~"라며 대인배의 면모를 발휘한다고. 이에 특별한 인연으로 만난 네 사람의 학연 지연을 아우르는 전방위 티키타카가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한편, 이날 이정은, 류덕환은 처음 만나는 '틈만 나면,'의 도파민에 제대로 중독된다고 해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정은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쫄깃한 승부에 "짜릿하다. 이런 재미가 있었네"라고 감탄, 아드레날린 폭주의 기세를 몰아간다고. 류덕환 역시 "미치겠다"를 연발하며 게임에 온몸으로 몰입한다. 과연, 짜릿한 도파민 게임 맛을 알아버린 이들이 3단계 성공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틈만 나면,'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욱 강력한 일상밀착형 웃음 폭격을 예고하고 있는 화요일의 힐링 예능 '틈만 나면,'은 오는 13일(화) 저녁 9시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새론 "김수현과 중2때 첫 성관계..죽고 싶어" 가세연 생전 추정 녹…
- '12kg 빠진' 구준엽, 故서희원 가족모임 참석..장모 "사위, 점점 …
- 해외 도피 실패 손창민, 행적 묘연..경찰 전한 비보에 이아현 실신 (대…
- '비정상회담' 로빈, 영주권 위해 韓 걸그룹 멤버와 결혼?…"바람 피우겠…
- 천하의 이경실이?..“뜸한 며느리 연락 불안. 눈치 괜히 보여” (동치미…
- 구준엽, 故서희원 옆에서 떠나지 못해…팬 목격담→새해 맞아 '묘비 닦고 또 닦고'
- '치과 폐업' 58세 이수진, 생활고 호소 "망했다는 소식에 좋아하는 사람 있어"
- 故안성기 빈소서 웃으며 인터뷰했다고...배현진 의원, 난데없는 조문 태도 논란
- 고영욱, 새해벽두부터 이상민 저격…'SBS 대상 수상'에 "다수가 납득 못해"
- 권민아, 새해 첫날 극단적 선택후 구조..前소속사 "관계자와 함께 안정 취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