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65 폰케어 신규고객에 1년간 ‘해외여행자 보험’ 제공
임유경 2025. 5. 12. 09:21
오는 8월31일까지 신규 가입자 대상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KT(030200)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KT 365 폰케어 여행자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T 365 폰케어는 휴대폰 분실, 도난, 액정 파손, 침수 등 단말 사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종합 단말케어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31일까지 KT 휴대폰 보험 서비스 365 폰케어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일로부터 1년간 ‘해외여행자 보험’ 무료 이용 혜택과 해외 단말기 사고 발생 시 ‘자기부담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여행자 보험은 해외 상해·질병 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등을 보장하며, 고객은 별도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본인확인 및 제한 여행국가 확인을 위해 아껴드림 홈페이지에서 KT 365 폰케어 여행자보험 신청이 필요하다.
KT는 기존 365 폰케어 서비스의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도 강화했다. 여행 중 발생한 휴대폰 사고(분실, 도난, 파손) 시 상품 및 약관에 따라 산정된 자기부담금을 전액 지원함으로써 비용 부담을 없앴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본부장(상무)는 “여행 성수기를 맞아 고객에게 꼭 필요한 해외여행자 보험을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령화에 의무지출 눈덩이…이대로면 15년 내 재정 파탄"[ESF2025]
- 국힘 대선후보 김문수 선출되자...현수막 내린 '민주 김문수'
- “최대 50%” 위기의 백종원, ‘반값 할인’ 나섰다…빽다방은 제외?
- 지옥에서 풀려난 성매매 피해여성들.."이젠 살아갈 용기 얻어"
- 박지원 “‘암컷 기린상’ 한덕수, 욕심 과해 망해…수고하셨다”
- 몇 명과 성관계 적당? “남성 5명, 여성 3명” 한국 최저
- "성별과 관계없다"...남성 누드모델 불법촬영 여성, 결국 [그해 오늘]
- “파편 날아와 택시기사 사망”…알고보니 ‘무면허 10대’ 사고
- '영원한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오늘(12일) 발인
- 한국 덮치는 ‘S공포’…금리인하·2차추경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