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 6월 결혼한다더니 겹경사 터졌다…'조선의사랑꾼' 합류
김준석 2025. 5. 12. 06:5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오는 6월 결혼하는 AOA 출신 배우 도화(전 활동명 찬미)를 새로운 사랑꾼으로 초대한다.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은 "AOA 출신 찬미의 결혼식 준비 과정과 현장을 '조선의 사랑꾼'에서 단독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8일 찬미는 SNS에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한다"며 기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또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예비신랑과 함께한 사진을 올려, 그에 대한 공개를 예고하기도 했다.
2012년 걸그룹 AOA의 막내 멤버로 데뷔한 찬미는 귀엽고 발랄한 매력으로 가요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 본명 도화(임도화)로 활동하며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했다.
'6월의 신부' 찬미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담아낼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김새론 "김수현과 중2때 첫 성관계..죽고 싶어" 가세연 생전 추정 녹…
-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출산 “1kg 미만으로 태어나” (인…
- 천하의 이경실이?..“뜸한 며느리 연락 불안. 눈치 괜히 보여” (동치미…
- 김보라, 조바른과 이혼 당일 의미심장 글 "이게 끝이 아냐" [공식]
- 이상민, 20년만 재혼했는데…사유리 "나랑 결혼했다 이혼해" 폭로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