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7년 '런닝맨' 하차 이유는…"많은 사랑 받은 만큼 악플도 많았다"(백반기행)
김준석 2025. 5. 11. 23:17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전소민이 '런닝맨' 고정 출연 당시 끊임없이 시달렸던 악플과 그로 인한 내면의 상처를 솔직히 털어놨다.
11일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전소민을 따라 서울의 중심 용산으로 맛 기행을 떠났다.
이날 허영만은 "런닝맨을 꽤 오래 했더라"라고 묻자, 전소민은 "게스트로 2번 정도 출연했다가 고정 제안을 받았고 약 7년간 함께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소민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특성상 캐릭터 중심의 활동을 했고, 저에겐 행복한 직장이었다"며 웃었다.
하지만 전소민은 방송 활동 내내 예상치 못한 고통도 있었다고 고백했다.
전소민은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악플도 많았다. 물론 다른 분들도 많은 악플이 있겠지만 어떤 이유가 있는 악플이면 깊이 고민을 하겠지만 객관적으로 별 이유가 없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런 경험이 쌓이다 보니 마음 둘 곳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래서 더 빨리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했다. 굳건히 기댈 수 있는 사람을 만들고 싶었다"고 조심스레 속내를 전했다.
한편 전소민은 지난해 11월, 본업인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약 6년 반 동안 함께한 '런닝맨'에서 고정 하차했다. 올해 1월엔 다시 게스트로 출연하며 반가운 재회를 알리기도 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김새론 "김수현과 중2때 첫 성관계..죽고 싶어" 가세연 생전 추정 녹…
-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출산 “1kg 미만으로 태어나” (인…
- 천하의 이경실이?..“뜸한 며느리 연락 불안. 눈치 괜히 보여” (동치미…
- 김보라, 조바른과 이혼 당일 의미심장 글 "이게 끝이 아냐" [공식]
- 이상민, 20년만 재혼했는데…사유리 "나랑 결혼했다 이혼해" 폭로
- 유명 여배우 "5년간 몸속에 기생충…카페인 끊었다" 고백
- 유명앵커 모친 납치사건..현상금 7천만 “자택서 혈흔 발견”
- '55세' 김승수, '100억 재산설' 2살 연하 CEO와 썸..."실물이 더 귀여워" ('옥문아')
- "신내림 여동생 떠났다" 정호근, 무속인 대물림이 부른 비극에 눈물 "모두 내탓"
- 하정우♥차정원 열애에 '전 여친' 구재이까지 소환…뜻밖의 접점에 "세상 참 좁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