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지예은, 다이어트 후 자신감 업그레이드 “연예인 같아요?”
서예지 스타투데이 인턴기자(syjiii@gmail.com) 2025. 5. 11. 19:49

지예은이 다이어트 후 자신감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였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는 킬러로 변신한 멤버들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는 양세찬은 “이제 지예은한테 예쁘다고 하지 마. 살 빠졌다고 하면 자기가 예쁜 줄 알아”라고 고발했다.
지예은은 “나 예뻥! 연예인 같아요?”라며 애교 섞인 표정을 지었고 양세찬은 “너 끼 부리려고 하지마”라며 혀를 내둘렀다.
김종국은 “표정 뭐야~ 뭐 자기만족이 있으니까”라며 여동생보듯 흐뭇해했다.
일요일 오후 6시 15분 SBS에서 방송된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런닝맨’ 지예은, 유승호에 떡볶이 먹여주며 “오늘부터 1일♥” - 스타투데이
- ‘20년만 재혼’ 이상민 “천사 같은 아내, 연예인 미모” - 스타투데이
- ‘北식당 책임자’ 윤선희 “南 건물 61억에 매입” (‘사당귀’) - 스타투데이
- 이순실vs윤선희 ‘北요리 맞대결’… 이순실 패배 “‘사당귀’ 보스 자리 걸었는데” - 스타투
- 김지민♥김준호, 7월 결혼 앞두고 웨딩화보 공개 - 스타투데이
- 전현무 ‘레깅스+매생이 가슴털’ 김진웅에 질색팔색 “나도 저렇게는 안 해” (‘사당귀’) -
- ‘인기가요’ 힛지스, 상큼 에너지 폭발…러블리 한도 초과 - 스타투데이
- ‘사당귀’ 전현무 “김대호보단 ‘아내♥’ 홍주연” - 스타투데이
- ‘인기가요’ 홍지윤, 판소리 떠오르는 ‘가리랑’…국악 트로트의 ‘참맛’ - 스타투데이
- 전소민 “‘런닝맨’ 7년, 악플로 마음 고생”(‘백반기행’)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