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입금 전’ 현실 비주얼 포착…추성훈과 투샷에 '술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길의 입금 전 비주얼이 공개됐다.
10일 추성훈은 자신의 계정에 "새로운 귀여운 동생"이라며 김남길과 함께 껴안고 찍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하지만 평소 작품에서 만나던 김남길의 모습과 다른 친근한 비주얼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입금 전 비주얼 충격 근황"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한편 김남길은 지난 4월 공개된 넷플릭스 '악연'에서 반전 있는 캐릭터로 여전한 연기력을 선보였고, 올해 하반기 공개될 넷플릭스 '트리거'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김남길의 입금 전 비주얼이 공개됐다.
10일 추성훈은 자신의 계정에 "새로운 귀여운 동생"이라며 김남길과 함께 껴안고 찍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캡모자를 둘러쓴 김남길이 발그레하게 홍조 띈 얼굴로 추성훈과 엄지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 모두 만남에 행복한 모습. 특히 격투기 선수 출신 추성훈 옆에서 김남길은 남다른 피지컬을 과시하며 건장한 체격을 뽐냈다.
하지만 평소 작품에서 만나던 김남길의 모습과 다른 친근한 비주얼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입금 전 비주얼 충격 근황"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한편 김남길은 지난 4월 공개된 넷플릭스 '악연'에서 반전 있는 캐릭터로 여전한 연기력을 선보였고, 올해 하반기 공개될 넷플릭스 '트리거'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남길 주연의 '트리거'는 총기 청정국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재난 스릴러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새론 "김수현과 중2때 첫 성관계..죽고 싶어" 가세연 생전 추정 녹…
- “홍상수 사망→김연아 시한부” 유명 스타들 허위 부고 소식 다룬 가짜뉴스…
- 이상민, 20년만 재혼했는데…사유리 "나랑 결혼했다 이혼해" 폭로
- 군조 "울랄라세션, 70억 벌었는데 정산 800만원…故 임윤택 사망후 나…
- '54세' 김혜수, 맘카페 난리난 전신 수영복 핏...몸매 비결은 '이것…
- '55세' 김승수, '100억 재산설' 2살 연하 CEO와 썸..."실물이 더 귀여워" ('옥문아')
- "신내림 여동생 떠났다" 정호근, 무속인 대물림이 부른 비극에 눈물 "모두 내탓"
- 하정우♥차정원 열애에 '전 여친' 구재이까지 소환…뜻밖의 접점에 "세상 참 좁네
- "외로워 마셨다" 심권호 집에 쌓인 소주 300병...간암 충격에 안타까운 자기 관리
- 박호산, 이혼 후 홀로 키운 두 아들 "엄마 결혼식 간다고 하더라" ('남겨서 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