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아내 최초 공개..서장훈 "아름다우시다, 강수지 닮았다"→혼인신고·프러포즈 일사천리(미우새)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깜짝 결혼 발표로 전 국민을 놀라게 한 이상민의 '새혼'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11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만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은 물론, 혼인신고를 하겠다는 이상민의 깜짝 고백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친한 동생 서장훈과 김준호를 부른 이상민은 "나 오늘 결혼한다"라며 혼인 신고서에 증인으로 서명해 줄 것을 부탁했다. 예상도 못 했던 이상민의 부탁에 깜짝 놀란 서장훈은 "이거 진짜 깜짝 카메라지?", "진짜? 오늘 한다고"라며 끝없이 되물으며 이상민의 결혼을 의심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상민의 아내 사진을 본 서장훈은 "아름다우시다. 강수지 씨를 닮았다"라며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
이상민은 아내에 대해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은 사람이다"라고 표현하며, 아내와의 첫 만남은 물론,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일에 대해 고백했다. 예비 장모님에게 점수를 얻기 위해 노력했던 사연까지 들은 서장훈과 김준호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상민의 이야기를 듣던 중 일어난 돌방상황으로 인해 서장훈과 김준호가 눈물까지 쏟았다.

뿐만 아니라, 이상민의 아내가 처음으로 상민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놔 서장훈을 놀라게 했다. 이날 처음으로 공개된 이상민의 아내는 "오빠는 장점이 너무 많은데"라고 말하며 상민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고백했다.
한편, 흔쾌히 증인이 된 서장훈, 김준호와 함께 구청에 방문한 이상민은 혼인 신고서를 접수했다. 아직까지 프러포즈를 못했다는 이상민은 두 사람의 조언에 힘입어 "혼인 신고한 오늘, 프러포즈를 하겠다"라며 반지를 고르러 가 모두의 기대를 샀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새론 "김수현과 중2때 첫 성관계..죽고 싶어" 가세연 생전 추정 녹…
- “홍상수 사망→김연아 시한부” 유명 스타들 허위 부고 소식 다룬 가짜뉴스…
- 이상민, 20년만 재혼했는데…사유리 "나랑 결혼했다 이혼해" 폭로
- 군조 "울랄라세션, 70억 벌었는데 정산 800만원…故 임윤택 사망후 나…
- '54세' 김혜수, 맘카페 난리난 전신 수영복 핏...몸매 비결은 '이것…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