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결혼 17년만 이런 모습 처음..손태영♥ "감동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이 남편 배우 권상우의 첫 요리 대접에 감동을 받았다.
10일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에는 '권상우 요리 실력 17년만에 최초 공개 (+부부싸움, 닭볶음탕 레시피)'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손태영은 "권상우가 인생 최초 제대로 요리하는 영상"이라며 권상우가 닭볶음탕을 만드는 모습을 공개했다.
권상우는 "난 요리를 하면 잘할 사람"이라며 으스댔고 손태영은 "근데 왜 안 하나!"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손태영이 남편 배우 권상우의 첫 요리 대접에 감동을 받았다.
10일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에는 '권상우 요리 실력 17년만에 최초 공개 (+부부싸움, 닭볶음탕 레시피)'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손태영은 "권상우가 인생 최초 제대로 요리하는 영상"이라며 권상우가 닭볶음탕을 만드는 모습을 공개했다. 권상우는 "난 요리를 하면 잘할 사람"이라며 으스댔고 손태영은 "근데 왜 안 하나!"라고 물었다. 권상우가 "네가 잘 해주니까 할 필요를 못 느낀다"라고 말하자, 손태영은 "저는 필요하다. 요리 잘하는 남자를 좋아한다"라며 권상우의 요리 요구를 자극했다.

권상우는 요리를 시작하기 무섭게 감자를 깎다가 칼에 손을 베었다. 또 계량, 양념 등에 대해 손태영에게 물으며 열심히 땀을 흘렸다. 유튜브 레시피도 찾아 열심히 따라한 권상우는 이윽고 닭볶음탕을 완성시켰다.
아들 룩희는 권상우 표 닭볶음탕에 호평을 했고 권상우는 흡족해했다. 손태영은 "룩희야. 이제 먹고 싶은 거 아빠한테 말해. 다 해줄거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룩희는 닭볶음탕을 연신 먹으며 "아빠가 라면 말고 다른 음식 해주는 거 처음 봐"라며 놀랐다. 손태영도 "나도 17년 동안 요리해 주는 거 처음"이라며 감동받았다.
한편 권상우와 손태영은 2008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손태영은 자녀들 교육을 위해 미국에 거주 중이며 권상우는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새론 "김수현과 중2때 첫 성관계..죽고 싶어" 가세연 생전 추정 녹…
- “홍상수 사망→김연아 시한부” 유명 스타들 허위 부고 소식 다룬 가짜뉴스…
- 이상민, 20년만 재혼했는데…사유리 "나랑 결혼했다 이혼해" 폭로
- “울랄라세션, 70억 벌었는데 정산 800만원..故 임윤택 사망후 나쁜 운영진” 폭로
- '54세' 김혜수, 맘카페 난리난 전신 수영복 핏...몸매 비결은 '이것…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