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 예비신랑 공개 초읽기? 결혼식 준비 과정 단독 공개 (조선의 사랑꾼)
김혜영 2025. 5. 10. 10:26
AOA 출신 배우 도화(전 활동명 찬미)가 ‘조선의 사랑꾼’에 출격한다.

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오는 6월 결혼하는 도화를 새로운 사랑꾼으로 초대한다.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은 “AOA 출신 찬미의 결혼식 준비 과정과 현장을 ‘조선의 사랑꾼’에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8일 찬미는 SNS에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한다”며 기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또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예비신랑과 함께한 사진을 올려, 그에 대한 공개를 예고하기도 했다.
2012년 걸그룹 AOA의 막내 멤버로 데뷔한 찬미는 귀엽고 발랄한 매력으로 가요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 본명 도화(임도화)로 활동하며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했다.
한편,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빠하고' 이승연, 낳아준 母·길러준 母와 삼자대면 "고생 많았다"
- '사랑꾼' 김학래, 34세 子 상대로 "2억 이상 버는 의사 원해"
- '사랑꾼' 강은비, "악플 힘들어 자해까지…나를 지우고 싶었다"
- '사랑꾼' '미스터트롯3' 김용빈, '17년 비밀 연애' 강은비♥변준필 결혼식 깜짝 등장
- '사랑꾼' '有자식 無손주' 김학래, 제작진에 子 큐피트 의뢰
- '사랑꾼' 김학래, 임하룡X이용식 손주 자랑에 '씁쓸' "나만 없어"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