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 출연했던 정명환, 65세 나이로 사망
김종은 2025. 5. 9. 14:54
'허준' '이산'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배우 정명환이 사망했다. 향년 65세.

일간스포츠는 9일 오후 정명환이 전날 밤 자택에서 눈을 감았다고 보도했다. 사인은 심근경색이다.
강동성심병원 장례식장 빈소 정보에 따르면 고(故) 정명환의 빈소는 2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1일 오전 6시 30분,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이다.
1963년생인 고인은 1986년 MBC 1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우리들의 천국' '여명의 눈동자' '허준' '이산'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마지막 작품은 2014년 '불꽃 속으로'다.
낚시 마니아로도 유명한 고인은 FTV(한국낚시채널) '낚시본부' 등에 출연하며 근황을 대신 전했고, 2015년 제14회 일본 오도열도에서 열렸던 벵에돔낚시 선수권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
- "퍽 퍽 퍽" 윤딴딴, 아내 은종 무자비 폭행 영상 '충격'
- '숙박업소 사진 유출' 승한, 라이즈 복귀 번복 후 솔로 데뷔 [공식입장]
- [단독] 클레오 채은정 결혼, 비연예인 방송업계 관계자와 백년가약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
- [단독] 이승기, '불후' 통해 장인 구속+견미리 절연 심경 밝히나(종합)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