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경북 칠곡서 플레이키즈-프로 꿈나무 축구대회 개최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한세엠케이(069640)가 오는 24일부터 이틀간 경상북도 칠곡종합운동장 내 축구장에서 ‘플레이키즈-프로 꿈나무 축구대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 꿈나무 축구대회는 올해 15회째로, 참가비 없는 국내 유일의 유소년 축구대회다. 전국 유소년에게 균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수도권에서 벗어나 경북 칠곡에서 처음 개최된다.

현장에서는 본 경기 외에 아이와 가족,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슈팅 스피드 측정 이벤트는 슈팅 정확도와 풋볼링 챌린지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며,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대회 개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 및 SNS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일까지 플레이키즈-프로와 나이키 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17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16일까지 예스24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타일24에서 ‘뛰어라 우리아이’ 이벤트를 통해 매일 선착순으로 축구공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플레이키즈-프로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친구 소환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플레이키즈-프로 축구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경기가 아닌, 아이들에게 도전 정신과 협동의 가치를 심어주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앞으로도 유소년 스포츠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협력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한국유소년축구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팀 단위로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김혜미 (pinn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카오 보내준다고?”…'경품성지' 입소문에 핫해진 코엑스
- “尹처가 운영 요양원서 사망자 발생”…장모·처남 검찰에 고발
- “2분 전 싹쓸이로 1380억 수익”…‘멜라니아 코인’ 의혹 어디까지
- 57대 1 경쟁률 뚫은 80팀, 멍때리기 자웅 겨룬다
- "사칭 주의" 변우석 이어 남궁민도…소속사에 무슨 일이
- “너 죽인다” 여친 폭행해 광대뼈 함몰…기절하자 모텔로 질질
- "균형 잡힌 대안"…첫 美 출신 교황 레오 14세는 누구?
- “함께 해서 더러웠다”…‘YS 손자’ 김인규, 탈당 김상욱 비판
- “벌 받겠다” 송도 학폭 가해자 사과문엔 “고소” 언급, 왜
- 버추얼 아이돌 성희롱·모욕도 법적 처벌 될까[별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