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1000만 웹 예능 '전과자' 하차 이유 밝혔다 (재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출신 이창섭이 유튜브 콘텐츠 '전과자' 하차 이유를 밝혔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재친구'를 통해 공개된 시즌4 10회 영상에서는 이창섭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이창섭은 '전과자' 촬영 비화를 밝혔다.
그러면서 "제대로 유튜브 콘텐츠에 참여해 본 건 '전과자'가 처음이라 다른 유튜브들도 그렇게 찍는 줄 알았다. 방송도 8시간씩 촬영해서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2~3시간 만에 끝난다고 하더라"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 출신 이창섭이 유튜브 콘텐츠 '전과자' 하차 이유를 밝혔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재친구'를 통해 공개된 시즌4 10회 영상에서는 이창섭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이창섭은 '전과자' 촬영 비화를 밝혔다. 그는 "전과자는 보통 8시간 촬영한다. 왜냐하면 등교할 때부터 시작해서 인터뷰와 수업, 학식 식사, PPL 장면을 ㅁ두 찍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대로 유튜브 콘텐츠에 참여해 본 건 '전과자'가 처음이라 다른 유튜브들도 그렇게 찍는 줄 알았다. 방송도 8시간씩 촬영해서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2~3시간 만에 끝난다고 하더라"라고 답했다.
이창섭은 '프로그램을 하차한 것에 대해 아쉬움이 없는지'에 대한 질문에 "목 이슈가 있었다. 계속 텐션을 높이다 보니까 말하고 나면 목이 아프더라"라며 하차 이유를 밝혔다. 이에 김재중은 "그렇게 고생했기 때문에 콘텐츠가 잘된 거다"라고 칭찬했다.
내성적인 성격의 그는 촬영 당시 겪은 고충도 털어놨다. 이창섭은 "처음에는 지나가는 사람 인터뷰하는 것조차 못했다. 그런데 환경이 사람이 만든다. 처음에는 억지로 했지만 해야 된다고 생각하니 나중엔 조금 편해지더라"라고 답했다. 이에 MC 김재중은 "나는 콘텐츠를 중간부터 봐서 그런지 완전 어딜 가나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외향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유튜브 화면 캡처]
이창섭 | 재친구 | 전과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억 내놔" 유명 가수 협박한 조폭 출신 男, 구속기소
- 남윤수, 19금 게시물 공유 해프닝 "해킹 당했나"
- 美 가면 과감한 제니, 중요 부위 노출에 긴장한 무대
- 中 돌아간 주결경, 또 열애설…이번엔 큐브 연습생 출신 '한밤중 포착' [이슈&톡]
- 韓 연예계서 퇴출된 박유천, 日서 밝은 근황 [이슈&톡]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